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어벤져스2> 마블의 신데렐라 수현(고화질 현장사진)

by 인생은 덕질 2015. 4. 16.
 

 

월드 프리미어 성황리 개최

초호화 출연진부터

마블의 신데렐라 수현까지

 

총출동!

 

 

개봉 전부터 전세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지난 413(/현지시각: 저녁 7) LA 돌비 극장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조스 웨던 감독과 어벤져스 주역들이 참석했다. (각본/감독: 조스 웨던 | 제작: 마블스튜디오 |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개봉: 4 23)

 

수현과 고수(2014 청룡영화상)

 

전세계에서 쏟아지는 극찬 세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월드 프리미어 성황리 개최!

어벤져스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이다! 거기에 마블의 신데렐라 수현까지 총출동!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413() LA 돌비 극장에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월드 프리미어 시사를 개최했다. 월드 프리미어는 조스 웨던 감독,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아론 테일러 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제임스 스페이더, 사무엘 L. 잭슨과 대한민국의 수현 등이 참석했다. 전례 없는 최대 규모로 진행 된 이번 레드카펫 행사를 관람하기 위해 전세계 팬들이 함께했다. 이 곳에 모인 많은 사람들은 마블 가면을 착용하거나 코스튬 플레이를 하는 등 영화 팬임을 몸소 인증했다. 전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축제와 같은 분위기에 배우들도 합류했다. 연신 즐거운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한 배우들은 각자의 포토제닉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황홀하게 했다. 지난 9일 진행 된 정킷 이후에 해외에서 불어오고 있는 극찬 바람도 프리미어 분위기에 일조했다. 조스 웨던 감독은 <어벤져스> 이후로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이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전편보다 더욱 풍성해진 스토리와 캐릭터, 그리고 화려한 스케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마블의 신데렐라 수현이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할리우드의 내로라하는 배우들 사이에서도 주목을 받았다. 수현이 맡은 닥터 조는 곧 스크린에 모습을 드러내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수현과 고수(2014 청룡영화상)

 

전세계가 기다려온 최고의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지난 13() 월드 프리미어 이후로 4 17() 내한행사를 개최한다. 내한 행사에는 조스 웨던 감독,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헐크마크 러팔로, ‘닥터 조수현이 참석할 예정으로 관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국내 팬들에게 최고의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해외 반응

마블 시리즈 최고작 탄생 예감!

 

AVENGERS AGE OF ULTRON is loaded with insane action,

great character moments, and funny dialogue. Joss did the impossible again.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놀라운 액션과 훌륭한 캐릭터, 재미있는 대사로 가득하다.

조스 웨던 감독은 또 다시 불가능한 일을 해냈다.

Important to note AVENGERS AGE OF ULTRON is a completely

different movie than the first one. And that's why it works.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1편과 완전히 다른 영화라는 사실이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 재미있다.

-콜라이더 편집장 스티븐 와인트라우브-

 

By all means @Marvel is still firing on all cylinders

- was fun to geek out to AVENGERS AGE OF ULTRON - a highly entertaining follow-up!

역시 마블은 여전히 최고 속도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정말 재미있는 후속편이다!

-아이튠즈 팟캐스트 제프 골드스미스-

 

Big love for AVENGERS AGE OF ULTRON. Tons of fun, awesome action,

and fantastic performances from all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무한한 애정을 보낸다.

엄청난 재미와 멋진 액션, 모든 배우의 환상적인 연기가 돋보인다.

-시네마 블렌드 영화 편집자 에릭 아이젠버그-

 

 AVENGERS AGE OF ULTRON is spectacular and a very different film

than the first Avengers. Joss leaves on a high.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스펙터클하고 1편과 상당히 다른 영화다.

조스 웨던 감독의 마무리는 훌륭하다.

-영화 프로듀서 애드리안 애스카리에-

 

AVENGERS AGE OF ULTRON is a blast and there's a ton of cool Marvel surprises!

마블 특유의 멋진 놀라움으로 가득한 재미있는 영화!

-커밍순닷컴 사일러스 레스닉-

 

 

 

 

 

INFORMATION

제목: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원제: The Avengers: Age of Ultron

각본/감독: 조스 웨던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돈 치들, 아론 테일러-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폴 베타니, 코비 스멀더스, 스텔란 스카스가드, 제임스 스페이더, 사무엘 L. 잭슨, 수현

제작: 마블스튜디오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러닝타임: 141

국내 개봉: 2015 4 23

미국 개봉: 2015 5 1

등급: 12세 관람가

홈페이지: www.avengers2015.co.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arvel.kr

 

 

 

SYNOPSIS

어벤져스는 끝났다! 희망은 없다!

 

어벤져스를 위협하는 최강의 적 ‘울트론의 등장

평화로 가는 길은 단 하나,

인류의 멸종이라고 믿는

‘울트론과 사상 최대의 전쟁이 시작된다! 

 

 

 

 

 

 

 

 

 

 

 

 

 

마블의 신데렐라 수현!

 

드디어 베일을 벗다!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마블 사상 최대의 프로젝트답게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했다. 여기에 한국의 수현이 등장한다는 소식은 국내 팬들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화제의 중심에 있는 수현의 스틸이 공개되며,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스틸에는 영화 속 닥터 조로 활약을 예고하는 배우 수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수현이 연기하는 닥터 조토니 스타크와 긴밀한 관계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닥터 조역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정확히 알려진 바 없다. ‘닥터 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야기의 비밀을 쥐고 있는 캐릭터로서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닥터 조’(수현)이 연구실 공간에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국인 과학자 닥터 조가 어벤져스에게 미치는 영향력과 울트론으로부터 인류를 지켜내기 위해 어떤 막중한 실마리를 제공할지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수현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쟁쟁한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았다. 현재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뿐만 아니라, 각종 미국 드라마 출연 및 영화에 출연하며 글로벌 스타로 거듭나고 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닥터 조수현!

 

 

 

 

 

 

 

코스모폴리탄 화보

 

YTN <뉴스정석> 생방송 출연

 

‘어벤져스2’ 수현-마크러팔로 셀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