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 로맨틱 코미디의 거장 리차드 커티스의 신작!

by 인생은 덕질 2015. 4. 14.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제작진이 선사하는

또 하나의 명품 로맨틱 코미디!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제작진이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로 또 하나의 명품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인다. (감독 : 디어블라 월스 각본 :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리차드 커티스원작 : 로알드 달주연 : 더스틴 호프만, 주디 덴치수입/배급: 싸이더스 픽쳐스디지털 최초 개봉 : 5 7)

 

<러브 액츄얼리>부터 <어바웃 타임>까지, 명품 로맨틱 코미디 제작진이 돌아왔다!

따스한 봄날 마음 설레게 할, 로맨틱 코미디의 거장 리차드 커티스의 신작! 

 

 리차드 커티스 [출처: 네이버]  [출처: <러브 액츄얼리>]   [출처: <어바웃 타임>]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제작진이 새롭게 선보이는 명품 로맨스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는 아래층에 사는 '실버 부인'을 흠모하는 '호피'가 기대만큼 자라지 않는 애완 거북이를 걱정하는실버 부인을 위해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떠올리며 시작된다. 세계 최고의 동화 작가 로알드 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노팅힐>, <브리짓 존스의 일기>에서부터 <러브 액츄얼리>, <어바웃 타임>에 이르기까지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온 리차드 커티스가 각본을 맡았다. 그동안 다수의 작품 속에서 사랑에 대한 남다른 감수성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던 리차드 커티스는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에서 다시 한번 자신의 장기를 발휘한다. 리차드 커티스는 거북이 알피를 메신저로 사랑을 키워가는 커플의 이야기를 통해 나이와 상관없이 언제나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귀엽고 아름다운 작품으로 탄생시켰다.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서 거북이를 바꿔 치기 하는 모든 장면은 시종일관 미소 짓게 하는 유머가 가득하고, 어떤 순간에도 사랑을 포기하지 않는 호피의 모습은 사랑의 순수함으로 관객들에게 찡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매 작품 마다 배우들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린 리차드 커티스는 이번 영화에서 세계적인 명배우 더스틴 호프만과 주디 덴치의 180도 반전 매력을 이끌어내며 영화 속에서 드러날 이들의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제작진의 귀환으로 꽃피는 봄날 설렘을 더해줄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5 7일 개봉해 국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SYNOPSIS

아래층으로 이사 온 실버 부인에게 첫 눈에 반한 호피

하지만 사교적이지도 적극적이지도 못한 이 소심한 남자는

그녀에게 말 한 마디 거는 것도 어려워 한다.

어떻게 하면 실버 부인에게 다가갈 수 있을지 고민하던 어느 날,

그녀가 새로 키우기 시작한 거북이가 자라지 않는 것에 속상해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에 호피는 불현듯 그녀의 고민을 해결해 줄 기상천외한 아이디어를 떠올리는데…!

 

과연 호피는 이 작전을 성공시키고 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

 

 

영화정보

      에시오 트롯: 거북아 거북아

       Esio trot

       리차드 커티스 (<어바웃 타임>, <러브 액츄얼리>)

       로알드 달

      디어블라 월스

      더스틴 호프만, 주디 덴치

수입  /  배급  싸이더스 픽쳐스

러 닝   타 임 90

디지털최초개봉 5 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