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19금 카운셀링 코미디 <연애의 맛> 4월 14일 블랙데이에 강예원과 함께하는 솔로 대첩 이벤트

by 인생은 덕질 2015. 4. 14.

 

4 14일 블랙데이!

 

 

카운슬러 강예원과 함께 하는 솔로 대첩!

 

 

아직도 혼자 짜장면 드십니까?

 

 

 

 

5 7일 개봉을 앞둔 본격 19금 카운셀링 코미디 <연애의 맛>이 오는 414일 블랙데이에 강예원과 함께하는 솔로 대첩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공/배급: ㈜와우픽쳐스 ㅣ 공동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ㅣ 제작: 청우필름 ㅣ 감독: 김아론 ㅣ 출연: 오지호, 강예원)

 

 

 

대한민국 연애 고자 여러분! 오늘 또 혼자 드실 거예요?

4 14일 우리도 밖에 나가서 짜장면 당당하게 먹어봅시다!

본격 카운셀링에 나선 강예원! 블랙데이 맞아 솔로 대첩 이벤트 전격 개최!

 

영화 <연애의 맛>이 오는 414() 블랙데이에 강예원과 함께하는 솔로 대첩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연애의 맛>이 블랙데이에 혼자 짜장면 먹기 지친 연애 고자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연애의 맛> 페이스북에 연애 고자 탈출 외침을 댓글로 올려주는 남녀 각각 3명을 선정하여 길닥터 강예원과 함께 짜장면을 먹으며 카운셀링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연애의 맛>은 이벤트를 앞두고 공식 페이스북에 길닥터 강예원의 블랙데이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예원은 대한민국 연애 하자 여러분! 오늘 또 혼자 드실 거에요? 414, 우리도 밖에 나가서 짜장면 다 같이 당당하게 먹어봅시다. 제가 제대로 카운셀링 해드리겠습니다라고 선언하며 대한민국 연애 고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강예원이 직접 촬영한 이벤트 소개 영상은 페이스북에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길게 말 안 하겠습니다. 외롭습니다” “블랙데이? 벚꽃? 크리스마스? 그게 뭐죠?? 일하는 날이죠? 그쵸?” 연애가 뭐죠?” “그래요 다 필요 없고 저 여태 한 번도 차본 적도 없고 차인 적도 없네요. 차여서라도 보고 싶으니 여자 친구 좀등 참가를 희망하는 전국의 수많은 솔로들의 절실한 댓글이 타임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영화 <연애의 맛>은 겉으론 멀쩡한 외모와 스펙의 뇌섹남! 그러나 여자 속만 알고 정작 여자 맘은 모르는 산부인과 전문의 왕성기(오지호)와 거침없는 성격으로 여성 불모지인 금녀의 벽에 도전! 그러나 남성의 은밀한 그곳을 진단하면서도 정작 제대로 된 연애 경험은 전무한 비뇨기과 전문의 길신설(강예원)의 좌충우돌 코믹 로맨스를 그린 19금 로맨틱 코미디이다.

 

오지호, 강예원의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기대감을 더하는 영화 <연애의 맛>, 오는 5 7일 개봉한다.

 

 

 


 

강예원 상반신 노출 포스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