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크리스마스 이브 개봉 <두근두근, 도쿄!> 타마키 히로시, 타카나시 린, 기무라 후미노, 히가시데 마사히로의 도쿄 로맨틱 러브 스토리

by 인생은 덕질 2015. 12. 17.

해피 공감 로맨스

<두근두근, 도쿄!>

심장이 두근두근!

 

 

2015년 크리스마스 단 하나의 해피 공감 로맨스 <두근두근, 도쿄!>가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감독 : 모토키 카츠히데 주연: 타마키 히로시, 타카나시 린, 기무라 후미노, 히가시데 마사히로 외수입/배급 : 싸이더스디지털 최초 개봉 : 12 24]

 

 

설렘이 가득 찬 도쿄에서 펼쳐지는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의 완결판!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일본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에서 치아키 선배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타마키 히로시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두근두근, 도쿄!>가 로맨틱함이 물씬 풍기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킨다. <두근두근, 도쿄!> 크리스마스를 앞둔 도쿄를 배경으로 일상에 지쳐 설렘을 잊었던 남녀가 사랑의 소중함을 찾아가는 해피 공감 로맨스. 매사 까칠한 CEO ‘쿠로야먀로 완벽 분한 타마키 히로시가 서류를 던지는 장면으로 시작된 메인 예고편은 로맨틱함과 거리가 먼 쿠로야마에게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너무 바쁜 일상에 치여서 서로에게 점점 소홀해지는 타쿠미’(기무라 후미노)츠무라’(히가시데 마사히로) 롱디 커플의 미래는 해피 엔딩으로 마칠 수 있을지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시킨다. 마지막으로 누구에게나 항상 따뜻한 사사키’(타카나시 린)쿠로야마가 운명적으로 서로에게 이끌리며 점차 가까워지는 장면은 두 남녀가 선보일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거기에 “1년 중 가장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합니다, 크리스마스엔 불가능할 것만 같은 일들도 가능해진다라는 카피와 톡톡 튀는 크리스마스 캐럴은 크리스마스에 시작되는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어 벌써부터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보기만해도 잠자는 연애 세포를 깨우고, 마음이 설레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두근두근, 도쿄!>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12 24일 개봉해 사랑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Synopsis

일년 중 가장 특별한 날, 크리스마스

도쿄에서 펼쳐지는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들이 온다!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그리움으로 간직했던 첫사랑과의 재회까지

사랑이라는 이름의 다채로운 모습이 펼쳐지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도쿄의 로맨틱한 풍경

 

불가능할 것만 같은 일들도 가능해지는 하루!

당신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설렘 가득 러브 스토리들이 시작된다!

 

 

영화정보

            두근두근, 도쿄!

            すべてはえたから

            모토키 가츠히데

             타마키 히로시, 타카나시 린, 기무라 후미노, 히가시데 마사히로 외

수입  /  배급  싸이더스

러 닝   타 임  107

디지털최초개봉  12 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