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홍수아, 임성언 주연 <멜리스> 리플리 증후군을 앓던 한 여자의 충격 실화

by 인생은 덕질 2015. 12. 18.

 

2016, 가장 끔찍한 충격실화!

 

<멜리스>

 

대륙의 여신 홍수아잔혹한 악녀로 파격 변신!

 

 

 

 

자신이 가진 것을 외면한 채 친구의 모든 것을 빼앗으려 했던 리플리 증후군환자의 충격실화 <멜리스>20162월로 개봉을 확정 짓고 관객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제작: 라임오렌지팩토리 ㅣ 배급: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ㅣ 감독: 김용운ㅣ 주연: 홍수아, 임성언 l 개봉일: 20162월 개봉 예정 르소리]

 

 

대륙의 여신 홍수아친구의 모든 것을 송두리째 빼앗은 잔혹한 악녀로 파격 변신!

리플리 증후군을 앓던 한 여자의 충격 실화를 그려낸 영화 <멜리스>

2016년 세상을 경악하게 만든 이야기가 관객들을 찾아온다 

영화 <멜리스>는 자신의 것을 외면한 채 친구의 가정, 남편, 아이까지 모든 것을 빼앗으려 했던 한 여자의 끔찍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충격 실화 2004년 일명 거여동 여고동창 살인사건으로 대한민국을 경악하게 만든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당시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이 사건은 자신과 전혀 다른 안정적이고 행복한 삶을 사는 친구를 질투해 벌인 살인사건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여기에는 단순히 언론을 통해 알려진 이야기 외에 리플리 증후군이라는 반사회적 인격장애를 앓던 한 여자의 사연이 숨겨져 있다.

 

 

영화 <멜리스>의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보도 스틸은 친구의 전부를 빼앗고자 했던 잔혹한 악녀 가인’(홍수아)의 모습과 함께 단란한 가정을 꾸리고 행복한 삶을 사는 은정’(임성언)의 모습이 연이어 보인다. 특히 고등학교 졸업 후 몇 년 만에 만난 친구 가인이 왠지 모르게 낯설지만 친절하게 대하는 은정의 모습과 달리 그녀를 죽일 듯이 노려보는 가인의 모습은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떤 식으로 펼쳐질 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리플리 증후군을 앓으며 친구의 모든 것을 훔치려 했던 가인역에는  청순하고 섹시한 이미지로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활발한 연기 활동 중인 홍수아가 열연을 펼쳤으며 단란한 가정에서 남편의 사랑을 받으며 아이와 함께 행복한 삶을 사는 여고 동창생 은정역은 임성언이 분해 그간의 작품 속에서 보지 못한 색다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조한선, 양명헌, 김하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개성 있는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들이 참여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꿈 많은 소녀에서 강제 징용되고 난 후 시간이 흐른 지금까지 여전히 고통 받는 할머니들의 이야기를 담은 <진달래지다>(2013)를 통해 런던 크리스탈 팰리스 국제 영화제(CPIFF) 최우수 국제 영화제 수상(2014), Yellowknife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초청(2014), Toronto Short Film Festival 초청(2015) 등 해외 유수 영화제 수상과 초청을 통해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김용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멜리스>는 신예 김용운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홍수아, 임성언의 열연, 대한민국을 충격으로 몰아넣은 리플리 증후군환자의 충격 실화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으며 남에게 보여지는 것을 병적으로 중요시하는 오늘날의 우리에게 행복에 대한 날카로운 질문을 던질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6 2, 대한민국을 경악하게 만든 충격 실화가 온다!

 

2016년을 강타할 끔찍했던 행복을 꿈꾼 한 여자의 충격 실화 <멜리스>는 오는 2월 개봉되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_ 멜리스

     _ 스릴러

     _ 라임오렌지팩토리

     _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_ 김용운

     _ 홍수아, 임성언

상영 시간 _ 96

개 봉 일  _ 20162월 예정

    _ 15세 관람가 예정

 

 

SYNOPSIS

 

..........

 

대학 시절 급격히 가세가 기울고 사회로부터 외면당한 뒤

철저히 자신을 숨긴 채 살아가던 가인

어느 날 우연히 한때는 절친했던 여고 동창 은정을 만난다.

화목한 가정, 안정된 직장까지 모든 것을 가진 친구에게

극도의 질투를 느끼는 그녀.

아무것도 가진 게 없는 자신의 모습에 초라함을 느끼고

서서히 자신이 은정이라는 망상에 사로잡히게 되는데

 

마침내 은정의 삶을 송두리째 훔치려는 가인

그 잔혹한 계획의 최후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