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레드벨벳 슬기가 추천하는 제18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2016) 애니메이션 5편은?

by 인생은 덕질 2016. 10. 5.

레드벨벳 슬기가 추천하는 BIAF2016 애니메이션 5편.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제18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이하 BIAF2016) (www.biaf.or.kr)이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레드벨벳 슬기가 추천하는 ‘러시안 룰렛’ 같은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5편이 공개되었다.
슬기는 캐릭터 중심의 이야기와 아름다운 손그림이 두드러진 작품을 선정한 것이 눈에 띈다. 
추천 영상은 http://tvcast.naver.com/v/1154345 에서 확인 가능하다.

개막작 <쿠보와 전설의 악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꿈과 모험의 세계.   

<손 없는 소녀>
그림 동화를 애니메이션으로 옮겼다. 떠오르는 프랑스 여배우 아나이스 드무스티에가 소녀 목소리를 맡았고, 부드러운 손 그림 여백의 미를 보여준다. 안시 장편 심사위원상 수상.

<내 이름은 꾸제트>
가족의 의미가 무엇인지 어려운 주제를 매우 귀엽게 표현한 스톱 애니메이션. 올해 칸영화제 감독주간, 안시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 대상, 관객상 2개 부문 수상.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신작, 시골에 사는 여고생 미츠하, 도시에 사는 남고생 타키. 이 두 사람의 설레는 만남과 기다림을 표현. 일본 박스오피스 5주 연속 1위, 현재 1100만 관객 동원 화제작.


     
<피그테일>
미야자키 하야오의 전 스튜디오 지브리 애니메이터와 콘 사토시의 캐릭터 디자이너가 참여, 재앙이 닥친 후 혼자 사는 소녀와 어떤 소년의 만남과 이별의 순간을 그렸다. 

 

사진제공. BIAF. 슬기 .

문의 www.biaf.or.kr/ program@biaf.or.kr/ 032 325 206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