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갓세븐 주니어 & 지우] 박진영(GOT7 주니어), 지우 출연 명필름영화학교 1호 작품 <눈발> 경남 고성으로 전학온 남학생이 같은 반 여학생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가슴 아픈 이야기

by 인생은 덕질 2015. 12. 22.

 

명필름영화학교 1호 작품

<눈발>

박진영(GOT7 주니어)-지우

캐스팅 확정!

 

 

명필름영화학교 1기 첫 작품으로 제작되는 조재민 감독의 영화 <눈발>의 남녀 주인공 역할로 박진영(GOT7 주니어)과 지우가 캐스팅되었다.

 (각본/감독:조재민, 제작:명필름영화학교)

 

 <눈발>에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박진영(GOT7주니어)(아래)와 지우(위)

 

소년, 소녀를 만나다

명필름영화학교 첫 작품 <눈발>

연기돌 기대주 박진영(GOT7주니어)

준비된 연기파 지우의 만남 

 

<공동경비구역 JSA>,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건축학개론>, <카트>등을 제작한 영화사 명필름이 미래의 한국영화를 이끌어갈 진정한 영화장인을 육성하자는 취지로 설립한 명필름영화학교 첫 작품 <눈발>(감독 조재민)의 남녀 주인공으로 박진영(GOT7 주니어)과 지우가 캐스팅되었다.

 

경남 고성의 한 마을로 전학온 남학생이 같은 반의 여학생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가슴 아픈 이야기담고 있는 <눈발>은 이창동 감독의 제자이자 2008년 단편 <왕진>으로 튀니지영화제 동상, 2013년 단편 <징후>로 미쟝센단편영화제 촬영상을 수상한 바 있는 신예 조재민 감독이 직접 각본과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특히 <눈발> 2014년 영화진흥위원회의 장편 시나리오 제작지원작 선정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며 이미 시나리오 단계에서부터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이기도 하다.

 

영화 <눈발>의 남녀주인공으로 캐스팅된 박진영(GOT7주니어)과 지우는 극 중 캐릭터의 이미지와 놀랍도록 일치하는 것은 물론 배우로서의 가능성과 연기력 또한 기대를 모은다. 아이돌 그룹 GOT7의 멤버이자 드라마 <드림 하이2>, <남자가 사랑할 때>, <사랑하는 은동아>, 웹드라마 <드림 나이트> 등을 통해 착실히 연기 수업을 쌓아왔던 박진영(GOT7 주니어)은 영화 데뷔작 <눈발>을 통해 십대 소년의 진폭이 큰 심리 변화를 연기해내며 배우로서 확실한 인장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근작 <사랑하는 은동아>를 통해 보여준 섬세한 감정 표현과 소년부터 청년까지의 다양한 얼굴을 소화해냈던 타고난 매력을 한껏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여주인공에는 영화 <이층의 악당>, <전설의 주먹>, <카트> 등을 통해 또래 연기자 중 가장 영화적인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지우가 캐스팅되었다.

한석규, 김혜수와 함께 출연한 <이층의 악당>, 황정민의 딸로 분했던 <전설의 주먹>등에서 대배우들과 탁월한 앙상블을 만들어냈던 배우 지우는 안정된 연기력은 물론이고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는 매력을 지닌 배우로, 박진영(GOT7주니어)과 호흡을 맞추게 된 <눈발>을 통해 처음으로 극의 전체를 이끌어 갈 주연으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박진영(GOT7 주니어), 지우를 캐스팅한 영화 <눈발>은 오는 201611일 경남 고성에서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

 

영화 정보

 

제목: 눈발

각본/감독: 조재민

주연: 박진영(GOT7 주니어), 지우

제작: 명필름영화학교

홍보/마케팅:무브먼트 MOVement

크랭크 인: 2016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