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세상끝의 사랑> VIP 시사회 현장 사진(고화질/스압주의) 박보영, 오지호, 김창렬, 임은경, 류승수, 이상엽, 샘 해밍턴, 에이핑크(김남주), 황치열, 조연우, 한정수, 송종호, 김영준, 이정수 등

by 인생은 덕질 2015. 11. 12.

<로드무비> <얼굴없는 미녀> 김인식 감독 작품

<세상끝의 사랑>

올 가을, 가장 치명적인 파격 멜로!

대한민국 대세 스타들도 반했다!

뜨거운 열기 속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김남주

 

<로드무비><얼굴없는 미녀>등 센세이션한 소재로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던 김인식 감독의 신작 <세상끝의 사랑>(제공/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제작: ㈜담소필름│감독: 김인식│주연: 한은정, 조동혁, 공예지)이 지난 1110() CGV왕십리에서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대한민국 최고 스타 총출동! <세상끝의 사랑> VIP 시사회 현장 공개!

한은정-조동혁-공예지의 파격 멜로, 매혹적인 사랑 이야기에 반했다!

 

 

 

 

               [박보영]                        [임은경]                          [김창렬] 

 

  

 

               [류승수]                       [샘 해밍턴]

 

               

      [김영준-오지호-송종호] 

 

 

                                     [이상엽] 

 

 

 

        

       [조연우]                         [황치열]                          [이정수]

 

 

 

            

   [한정수]                        [이동훈]                      [빅플로-하이탑]

 

자신의 사랑을 놓치고 싶지 않은 여자 자영(한은정), 과거의 상처를 품고 사는 아이 유진(공예지), 두 여자를 사랑하게 된 남자 동하(조동혁), 서로 어긋난 사랑으로 인해 파국을 맞는 세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세상끝의 사랑>이 지난 1110() CGV왕십리에서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시사회에는 박보영, 오지호, 김창렬, 임은경, 류승수, 이상엽, 샘 해밍턴, 에이핑크(김남주), 황치열, 조연우, 한정수, 송종호, 김영준, 이정수 등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참석해 <세상끝의 사랑>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실감케 했다.

 

상영 전 진행된 무대인사에서는 김인식 감독, 한은정, 조동혁, 공예지, 이희진, 최기훈까지 <세상끝의 사랑>의 주역 배우들이 함께해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더욱 자리를 빛냈다.

 

이어 영화를 관람하고 나온 스타들은 “<세상끝의 사랑> 누구나 충분히 상상해볼 수 있고, 이런 사랑을 할 수 있겠구나 라고 생각했다. 푹 빠져서 볼 수 있었다”(김창렬), “무겁지만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영화였다”(샘 해밍턴), “색다른 사랑이야기를 그린 영화를 볼 수 있어 좋았다”(임은경), “쉽지 않을 연기에 도전한 공예지의 연기에 박수를 쳐주고 싶다. 사랑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해볼 수 있는 영화!”(박보영), “평소 스릴러, 액션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 멜로 영화는 다르게 느껴졌다. 연기도 너무 좋았다”(한정수), “생각보다 더욱 파격적이고 무거웠지만, 사랑을 잘 담아냈다. 조동혁의 카리스마 강한 연기가 녹아있어 좋았다”(조연우), “배우분들의 연기가 인상 깊었다”(에이핑크-김남주)와 같이 강력 추천 메시지를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이처럼 날카로운 연출, 배우들의 눈부신 열연, 치명적인 사랑이야기로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기대를 더하고 있는 <세상끝의 사랑>은 올 가을 강렬하고 매혹적인 사랑이야기로 스크린을 매료시킬 것이다.

 

<얼굴없는 미녀> 김인식 감독, 한은정-조동혁-공예지 주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15 가장 파격적인 화제작 <세상끝의 사랑>은 오는 11 12일 개봉한다.

 

 

 

영화에 대한 문의사항은 언니네홍보사 (TEL: 512-0211)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Ø  About Movie

1. 제목: 세상끝의 사랑

2. 감독: 김인식

3. 출연: 한은정, 조동혁, 공예지

4. 제공/배급: (주)스톰픽쳐스코리아

5. 공동제공: 리얼비즈인베스트먼트

6. 제작: ㈜담소필름

7. 개봉: 2015년 11월 12일

8. 페이스북: facebook.com/stormpictureskorea

 

Ø  Synopsis


3년 전 아빠가 죽은 후 단 둘이 살아가던 엄마 자영과 딸 유진에게 어느 날 동하가 나타난다.

지난 상처를 잊은 채 동하와 함께 행복한 인생을 꿈꾸는 엄마 때문에 늘 외롭기만 한 유진은 이런 자신을 늘 애틋하게 대해주는 동하의 모습에서 사랑을 느낀다.

그러나 유진과 동하의 다정한 모습을 본 자영은 묘한 불안감에 휩싸이고

세 사람의 어긋난 사랑은 점차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