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VIP 시사회 고화질 현장사진 <뷰티 인사이드> 한지민, 수지, 김소연, 이준, 이소연, 조윤희, 소유, 슈, 이승기, 변요한, 박효주, 이열음, 윤한, 구재이, 도희, 강래연, 박진주, 현쥬니, 아키바 리에

by 인생은 덕질 2015. 8. 13.

 

올해 로맨스 영화 중 최고다!

대한민국 최고의 ★들도 반한 판타지 로맨스!

역대급 VIP 시사회!

 

[<뷰티 인사이드> 주연배우들]

 

올 여름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지난 8 12() CGV 용산에서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제공/배급: NEW | 제작: 용필름 | 감독: | 출연: 한효주,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이동휘, 문숙, 이경영개봉: 2015 8 20]

 

 

수지, 이승기, 유지태, 한지민, 최강희, 김소연, 류승완 감독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도 홀딱 반했다! 뜨거웠던 VIP 시사회 현장 전격 공개!

 

[유지태]  

[수지]  

[이승기]                           

[최강희, 강래연] 

[김소연]   

[이소연] 

[박효주, 김선아] 

[이준]  

[배수빈]

[조윤희] 

[임주은]                                     

[구재이]

[응답하라1988]

[아키바 리에, ] 

[이열음]

[도희 

[현쥬니]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한 여자 이수의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오는 8 20일 개봉을 앞두고 지난 8 12() CGV 용산에서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시사회에는 유지태, 한지민, 수지, 최강희, 김소연, 류승완감독, 김선아, 이준, 이소연, 조윤희, 씨스타의 소유, , 등 대한민국의 대표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여기에, <뷰티 인사이드>의 주역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승기, 변요한, 배수빈, 박효주, 이열음, 윤한, 구재이, 도희, 강래연, 박진주, 현쥬니, 아키바 리에, 응답하라1988의 고경표, 류혜영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본격적인 영화 상영 전 무대인사에서는 <뷰티 인사이드>의 주역 한효주, 김대명, 배성우, 박서준, 이재준, 조달환, 홍다미, 서강준, 김주혁, 유연석, 문숙, 박민수, 이동휘와 백감독이 함께해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효주는 함께 온 배우들을 바라보며 제가 모두 사랑한 사람들이다.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고 말하며 소감을 전했고, 박서준은 제가 느낀 감정을 여러분도 느낄 수 있는 달콤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연석도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독특하고 따뜻한 영화다. 우리 영화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첫 번째 우진으로 등장하는 김대명이 혼자 왔다가 둘이 돼서 가는 영화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자 이어 이동휘는 둘이 와서 셋이 돼서 가는 영화가 되길 바란다고 말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부상을 당해 목발까지 집고 관객을 찾은 김주혁은 이렇게 많은 배우들이 있는 만큼 특별한 촬영이었다. 특히 한효주씨가 이 많은 배우들을 한 명의 우진이라고 생각하며 연기해야 돼서 정말 힘들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해 선배로서 후배를 아끼는 마음과 함께 영화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진이수가 선사하는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에 푹 빠진 스타들은 영화 정말 재미있게 봤다. 강력 추천한다”(수지), “멋진 배우들이 많이 나와 눈이 호강하는 기분이다. 오랜만에 심장어택을 당한 것 같다”(박진주), “기대 이상의 영화다. 세상에 어딘가에 존재할 것 같은 그런 사랑이야기다”(), “올해 나온 멜로 영화 중에 최고의 멜로 영화다. <뷰티 인사이드>는 효주씨가 아니었으면 없었을 영화다. 효주씨의 매력과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영화로 설렘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한다”(이승기), “오랜만에 정말 좋은 사랑이야기를 담은 영화를 봐서 정말 반갑다. 영화를 보고 진짜 사랑을 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한지민), “결혼을 하고 한 남자의 아내로 살면서 이런 영화를 보게 돼서 감회가 새롭다. 지금의 사랑에 대한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다”(한쥬니), 아직도 여운이 가시지 않는다. 한국판 <냉정과 열정 사이> 그 이상이다”(배수빈), 우리나라에서 이런 새로운 시도를 했다는 것이 놀랍다. 한 배우가 이렇게 많은 사람들과 호흡을 맞춘다는 것이 대단하다”(소유), “커플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다. 사랑이 느껴지고 가슴이 따뜻해지는 영화다”(도희), “정말 새롭고 아름다운 영화다. 무엇보다 한효주씨가 정말 예쁘다. 예쁜 영화다”(류승완감독) 등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영화에 대한 추천 세례를 이어가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타들의 극찬 세례를 받으며 성황리에 VIP 시사회를 개최한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8 20일 개봉 예정이다.

 

  

영 화 정 보

           뷰티 인사이드

제공/ 배급     NEW

           용필름

          

           한효주,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이동휘, 문숙, 이경영

홈 페 이 지   http://beautyinside.co.kr

           2015 8 20

 

 

 

시 놉 시 스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

그에게 처음으로 비밀을 말하고 싶은 단 한 사람이 생겼다.

드디어 D-DAY! ‘우진’은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로 하는데…

 

 

“초밥이 좋아요? 스테이크가 좋아요?

사실.. 연습 엄청 많이 했어요.

오늘 꼭 그쪽이랑 밥 먹고 싶어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