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극영화일기

영화편지(송희준), 소녀(최성은), 나는 할아버지가 가장 예뻐하던 손녀였다(김세원)

by 22세기소녀 2024. 2. 6.

송희준(영화편지)

 

202426일 화요일.

2023 독립영화 라이브러리 스페셜 위크(인디그라운드 온라인 상영관)에서 지금까지 4편의 영화를 보았다.

송희준(영화편지)

 

유시형(최시형)이 만들고 송희준이 출연하는 <영화편지>는 영화가 금지된 시대에 유랑하는 청춘들을 보여준다. 영화 제작/상영/관람이 불법이라는 사건보다는 낭만에 포인트를 둔 작품으로 보인다. ★★☆

최성은(소녀)

 

<소녀>(이기홍, 1555)는 단편영화의 맛을 좋게 하는 전략과 메시지가 좋았다. 또 최성은이 압도적인 연기와 비주얼로 서스펜스와 반전을 살린다. (누구보다 내가 빨리 발견하여 언급한) 최성은은 곧 공개될 <로기완>에서 송중기와의 어마어마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

최성은(소녀)
김세원(나는 할아버지가 가장 예뻐하던 손녀였다)

 

<나는 할아버지가 가장 예뻐하던 손녀였다>는 내가 계속 푸시 중인 김세원이 주연인 작품. 김세원이 잘하는 감정 전달과 잘 들리는 대사가 극에 몰입케 한다. 물론 영화가 금방 끝나버리게 하는 얼굴도 큰 몫을 차지하는 작품. 김세원 영화는 이번 한예종 영화과 졸업영화제에서도 작년에 이어 2편 이상이 상영되는 것 같다. 젊은 감독들이 함께 작업하고 싶어 순서를 기다리는 배우임에는 틀림 없다. ★★★

김세원(나는 할아버지가 가장 예뻐하던 손녀였다)
김세원(나는 할아버지가 가장 예뻐하던 손녀였다)
김세원(나는 할아버지가 가장 예뻐하던 손녀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