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한국의 인어공주 뉴진스 다니엘] '에리얼' 역 한국어 더빙,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노래 화제 [논란에서 호감으로, OST 출시 관심]

by 22세기소녀 2023. 5. 13.

 

한국의 인어공주 뉴진스 다니엘!

에리얼역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로 발탁!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MV 티저 2& 스틸 공개!

 

 

그룹 뉴진스의 멤버 다니엘이 전 세계가 사랑해온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 버전의 에리얼역으로 캐스팅됐다.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감독: 롭 마샬 | 출연: 할리 베일리, 멜리사 맥카시, 조나 하우어 킹, 하비에르 바르뎀, 아콰피나 외 | 개봉: 2023524]

 

뉴진스 다니엘, ‘에리얼역 한국어 더빙으로 새로운 도전!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황홀한 바닷속 세상 노래한다!

대표곡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뮤직비디오 티저 2& 스틸 공개!  

 

영화 <인어공주>가 그룹 뉴진스의 다니엘을에리얼’의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로 발탁하며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뮤직비디오 티저 2종과 스틸을 공개했다. <인어공주>는 늘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모험심 가득한 인어공주에리얼’이 조난당한에릭 왕자’를 구해주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 버전에서에리얼’ 역을 맡게 된 다니엘은 가창과 더빙 연기를 소화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영화 속에리얼’과 나이대가 비슷한 데다 명랑한 이미지까지 닮아 있는 다니엘은 밝고 호기심 많은 10대 소녀에리얼’의 매력을 한껏 살려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니엘 특유의 생기 넘치고 청아한 목소리로 <인어공주> OST를 소화해내며, 관객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 전망이다.

 

디즈니의 팬으로 알려져 있는 다니엘은 새로운 분야인 뮤지컬 노래와 더빙 연기에 도전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펼쳤다. 디즈니 본사 오디션을 통해 이번에리얼’ 역에 캐스팅된 다니엘은 오디션 준비 단계부터 연습을 거듭하며 최선을 다했다는 후문이다. 오디션 현장에서 악보만 주어진 채 즉석으로 이루어지는 가창과 대사 테스트들을 거쳐 최종에리얼’ 역에 낙점되었다. 특히, 영화 <인어공주>의 화면 속에리얼’의 영어 입모양과 타이밍에 맞춰 한국어 노래와 대사 연기를 하는 것이 쉽지 않은 도전이었으나, 관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다니엘의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뮤직비디오 티저 2종이 디즈니 코리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 각각 공개되며 눈길을 끈다. 디즈니 코리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소중한 것들티저 영상에서 극 중 에리얼이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던 인간 세상의 물건들에 대해 노래하는 장면을 엿볼 수 있으며, 더 넓은 세상으로 가고 싶은 에리얼의 마음을 담은 간절한 소망티저 영상은 디즈니 코리아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어 용기 있는 도전에 나선 다니엘의 노래가 관객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뉴진스의 다니엘이 <인어공주> ‘에리얼’의 한국어 더빙 아티스트로 발탁되어 기대를 높인 영화 <인어공주>는 오는 5 24일 개봉한다.

 

 

영 화 정 보

제목                인어공주

원제                The Little Mermaid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롭 마샬

출연                할리 베일리, 멜리사 맥카시, 조나 하우어 킹, 하비에르 바르뎀, 아콰피나 외

개봉                2023524

러닝타임        135

 

 

시 놉 시 스

“내 안의 목소리를 따라

자유롭게 꿈꾸고 사랑할 거야”

 

아틀란티카 바다의 왕트라이튼’의 사랑스러운 막내딸인 인어에리얼’은

늘 인간들이 사는 바다 너머 세상으로의 모험을 꿈꾼다.

 

어느 날, 우연히 바다 위로 올라갔다가

폭풍우 속 가라앉는 배에 탄 인간에릭 왕자의 목숨을 구해준다.

갈망하던 꿈과 운명적인 사랑을 이루기 위해 용기를 낸에리얼’은

사악한 바다 마녀울슐라’와의 위험한 거래를 통해 다리를 얻게 된다.

 

드디어 바다를 벗어나 그토록 원하던 인간 세상으로 가게 되지만,

그 선택으로에리얼’과 아틀란티카 왕국 모두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바닷속, 그리고 그 너머

아름다운 꿈과 사랑의 멜로디가 펼쳐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