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왕정, 증경화 <반교: 디텐션> 텅 빈 학교에 남겨진 팡과 웨이가 학교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나서는 이야기 [대만 박스오피스 1위]

by 22세기소녀 2020. 8. 7.


<반교: 디텐션>


<반교: 디텐션> 소름 돋는 열연 왕정&증경화!

<소년 시절의 너> 주동우, <나의 소녀시대> 왕대륙

잇는 중화권 라이징 스타의 등장!

 

어드벤처 호러 <반교: 디텐션>에서 빛나는 열연을 펼친 왕정과 증경화가 차세대 중화권 스타로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감독: 존 쉬ㅣ출연: 왕정, 증경화, 부맹백ㅣ장르: 공포ㅣ수입: 찬란ㅣ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ㅣ개봉: 20208 13)


 

지금 가장 주목받는 대만의 라이징 스타 왕정, 증경화

신예의 넘치는 에너지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다!

주동우, 왕대륙을 잇는 스타 탄생 예고!


어두운 밤, 텅 빈 학교에 남겨진 팡과 웨이가 학교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반교: 디텐션>은 인기 게임을 원작으로 한 작품인 만큼, 두 주인공을 어떤 배우가 맡을지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에 존 쉬 감독은 수백명의 배우들을 만나 봤다고 말하며, 배우 캐스팅에 심혈을 기울인 끝에 강렬한 에너지를 지닌 두 배우 왕정과 증경화를 발탁했다.


 

<반교: 디텐션>에서 비밀을 간직한 소녀 팡루이신역을 맡은 왕정은 영화 <치정남자한>(2017)으로 데뷔해 이듬해 <아웃사이더>로 부모의 의지대로 살다 뜨거운 사랑을 만나는 페이유엔역을 맡아 대만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TV와 영화를 오가는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비밀스러운 내면 속 끓어오르는 감정을 가진 팡루이신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제22회 타이베이영화제 여우주연상을 거머쥐었다. 이어 지옥이 되어버린 학교에 갇힌 소년 웨이중팅을 맡은 증경화는 <반교>가 영화 데뷔작이다. 경험이 전무했던 증경화는 도화지 같은 흡수력으로 열정이 넘치는 소년 웨이중팅 그 자체가 되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근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주동우,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러운 키스> 왕대륙 등 중화권 청춘 스타들이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를 이어 연기력과 비주얼 모두 갖춘 <반교: 디텐션>의 왕정, 증경화가 대한민국 관객들에게도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인기 호러 게임의 실사 작품이자 대만 박스오피스 1위에 빛나는 올여름 최고의 호러 화제작 <반교: 디텐션>813일 개봉 예정이다.


 

AWARDS

 

56회 금마장시상식(5관왕)

신인감독상, 각색상, 미술상, 주제가상, 시각효과상

 

22회 타이베이영화제(6관왕)

대상, 최우수 영화상, 여우주연상, 시각효과상, 미술상, 음향상

 

40회 판타스포르토국제영화제

오리엔트익스프레스-심사위원특별상

 

 

 

INFORMATION

제목 : 반교: 디텐션

감독 : 존 쉬

주연 : 왕정, 증경화, 부맹백

장르 : 공포

러닝 타임 : 103

수입 : 찬란

제공/배급 : ㈜팝엔터테인먼트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개봉 : 20208 13


 

STORY

비가 내리던 어두운 밤,
모두가 갑자기 자취를 감춰버린 학교에 남겨진 팡루이신과 웨이중팅.

두 사람은 사라진 사람들을 찾아 학교를 벗어나려 하지만

환영과 귀신들이 그들을 괴롭히고

잊고 있었던 끔찍한 비밀들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