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타오, 추자현, 하윤동 주연 <게임의 규칙> 상하이의 슬픈 사랑과 음모, 그리고 배신

by 인생은 덕질 2017. 5. 8.

게임의 규칙

격이 다른 대륙의 액션 느와르!

타오, 추자현, 하윤동 주연

<게임의 규칙>”

5 11IPTV 개봉!

1930년대 암울하고 혼란한 격동의 상하이. 이 약육강식의 세계에는 오직 두 종류의 사람이 있을 뿐, 게임에 참여하는 자와 게임의 규칙을 만드는 자만 있을 뿐이다.  상하이 조직내의 치열한 암투를 그리며 중국에서 화제가 된 액션 느와르 <게임의 규칙> [감독:  가오시시 출연: 하윤동, 타오, 추자현ㅣ 수입/배급: ㈜컴퍼니엘]  5 11IPTV를 통해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남자의 액션 로망,

액션 느와르 미학의 완성작! 

남자들이 꿈꿔온 액션과 우정, 권력을 향한 암투, 그리고 비극적인 사랑의 운명을 그린 영화 <게임의 규칙>.

암울한 혼란기의 시대, 세상을 구하고자 학생비밀조직 일원으로 활동하던 지하오는 학생운동을 하다 끌려가던 중 눈앞에서 연인 오윤의 죽음을 목격하고 3년간 교도소에 갇힌 채 철저하게 삶을 유린당한다. 교도소 탈출 후 우연히 살해 위협에 처한 상하이 조직 보스인 탕 허쉬안의 딸 치엔을 구하게 된 지하오는 이 일을 계기로 당시 절대 권력인 상하이 조직의 부두목으로 입성하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죽은 줄 알았던 탕 허쉬안의 애인이 되어 있는 옛 연인 오윤과 재회하는데…  

 

<몽키킹: 손오공의 탄생><허니문 호텔 살인사건>,<파이팅>등 액션, 스릴러, 사극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약해 온 대만 최고의 인기 배우 ‘하윤동’. 그가 이번에는 드라마 <초한지>,<삼국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는 감독 가오시시의 두 번째 영화 <게임의 규칙>에 출연했다. 그는 정의를 위해 조직에 헌신했으나 사랑과 미래를 잃고 격동의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 냉혹해져야만 했던 지하오로 열연, 화려한 액션과 탄탄한 연기 내공을 선보인다.

또한 영화 <하천십구세적초상>,<철도비호>, 드라마 <유 마 마이 선샤인>, 주성치의 <서유쌍기: 월광보합, 선리기연>을 드라마로 만든 <대화서유지애니일만년>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중국에서 왕성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세계적인 한류 아이돌 EXO의 전 멤버 타오 1930년대 상하이 조직의 부두목으로 겉으로는 가볍지만 지고 지순한 사랑과 의리를 중시하는 역할로 극의 재미와 청량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그리고 영화 <사생결단><미인도><실종>등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고, 2011년 중국에서 리메이크 된 <아내의 유혹> 최근 <행복재일기>등에 출연해 현재 중국 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추자현이 극중 지하오의 옛 연인으로, 현재는 조직 보스의 애인이자 클럽의 가수로 살아가는 오윤으로 분했다. 아련한 첫사랑과 아픔을 안고 살아가면서도 비밀스러워 보이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관객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 밖에도 영화 <적도>,<아이언 맨3>,<매란방>등에 출연한 대륙의 연기파 배우 왕학기는 탕 허쉬안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조직의 일인자로 서늘하고 날카로운 연기력을 선보인다.

 

<게임의 규칙> 2013 <신상해탄>이라 불리는 TV시리즈를 영화화 한 것이며 느와르의 전설인 주윤발 주연(1983), 장국영, 유덕화 주연(1996) <상해탄>이라는 영화를 드라마로 그리고 다시 스크린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신상해탄>은 중국 방영 당시 열풍을 일으켜 상당한 화제가 되었으며 중화권을 넘어 최초로 일본 지상파에서 방영된 중국 드라마다. 바로 그 제작자였던 가오시시 감독이 이번엔 영화 제작을 발표했고 한번 더 상해탄의 강렬함을 그려내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게임의 규칙>의 또 다른 매력은 격이 다른 슬프고 서정적인 액션! 그리고 그런 액션을 담아낸 감각적인 영상미를 빼놓을 수 없다. 어린 시절부터 미술회화를 전공한 가오시시 감독은 드라마 감독 시절부터 유려한 영상미로 각종 시상식의 수상 이력이 있다. 이번 영화 <게임의 규칙>은 마치 군무를 보는 듯 절도와 풍미가 살아 있는 액션과 비주얼은 흡사 이명세 감독의 영화 <형사>, <인정사정 볼 것 없다>를 떠올리게 하기도 한다.

 

남자들의 우정과 욕망, 음모와 배신, 그리고 사랑을 그린 대륙의 감성 액션 느와르 <게임의 규칙>5 11 IPTV 최초 공개를 통해 국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_ 게임의 규칙 (戏规则, The Game Changer)

감독_ 가오시시

출연_ 하윤동, 타오, 추자현

장르_ 액션, 느와르

러닝타임_ 116

등급_ 15세이상 관람가

수입/배급_ ㈜컴퍼니 엘

개봉_ 511일 개봉

SYNOPSIS

 

상하이의 슬픈 사랑과 음모, 그리고 배신…”

1930년대 상하이, 암울한 시기 학생시위를 주도한 지하오는 교도소에 갇혔다 탈출하고, 삶과 투쟁의 의미를 잃은 그는 우연히 상하이조직의 일인자인 탕 허쉬안의 딸 치엔을 구해주며 상하이조직에 들어간다. 그리고 그곳에서 탕 허쉬안의 애인으로 살아가는 옛 연인 오윤과 재회한다. 권력을 차지하기 위한 각 조직간의 치열한 암투가 계속되고, 서로의 목적을 위해 속고 속이는 게임 판에서 지하오는 오윤을 구하기 위해 마지막 도박을 시도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