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7

조수향 주연, 장현상 감독 <커피느와르 : 블랙브라운> 유바리영화제 이어 우디네영화제 진출 2019년 21회 우디네극동영화제(Far East Film Festival) 진출! *우디네극동영화제_ 이탈리아 북부 도시 우디네에서 개최되는 영화제로 유럽에 아시아 영화를 소개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영화제이다. 경쟁부문 없이 관객들의 투표에 의한 관객상만이 유일한 수상부문이다. 2019 영화제 개막작은 이종언 감독, 설경구, 전도연 주연 이다. 2019. 3. 29.
[카라타 에리카] <각오는 되었나? 거기 여자>(Lock-On Love, 覚悟はいいかそこの女子。) 흥행 해서 이 영화도 볼 수 있었으면 2019. 3. 18.
2019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갑자기 한국단편 공모 하지 않는다고?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알려드립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는 지난 1월, 제23회 영화제를 예년보다 2주 앞당겨 6월 27일부터 7월 7일까지 개최하겠다고 국내외에 알린 바 있습니다. 이후 영화제 준비에 박차를 가하던 중 미쟝센단편영화제와 일정이 겹쳐 단편영화인들의 축제와 영화인들에게 혼란을 빚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음을 접했습니다. 개최 일정의 변동에 따라 BIFAN과 미쟝센단편영화제가 뜻하지 않게 입을 수 있는 여러 부정적 영향들을 심사숙고하였습니다. 영화제 일정을 변경함에 있어 동시기에 개최되어 오던 미쟝센단편영화제를 미처 살피지 못한 것은 BIFAN의 커다란 불찰입니다. 이에 BIFAN은 미쟝센단편영화제 측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BIFAN은 단편영화감독 및 영화인들의 우려.. 2019. 3. 9.
이지은(아이유) 주연 <페르소나> 이경미, 전고운, 임필성, 김종관 감독 그들 각자의 영화 이지은(아이유) 첫 영화 4월 초 넷플릭스 공개 윤종신 기획,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제작 아이유(본명 이지은)를 주인공으로 4명의 국내 감독이 각기 다른 시선을 풀어낸 옴니버스 영화. 임필성 감독의 '썩지 않게 아주 오래', 이경미 감독의 '러브 세트', 전고운 감독의 '키스가 죄', 김종관 감독의 '밤을 걷다' 총 네 편으로 구성. 이경미 감독 '러브 세트' 2019. 3. 8.
박규리, 임원희 <각자의 미식> 아직 끝나지 않은 조성규 감독의 강릉 미식 여행 (고화질 사진, 영상) 2018년 교토 영화제 초청작 임원희, 박규리 주연 마음이 기억하는 행복을 찾아, 그들이 함께하는 미식 여행 3월 7일 디지털 공개! 2018년 교토 영화제 초청작으로 주목 받았던, 임원희, 박규리 주연의 이 3월 7일 디지털 개봉한다. [감독 : 조성규 ㅣ 출연 : 임원희, 박규리 ㅣ 제작 : 하준사 ㅣ 공개 : 2019년 3월 7일] 음식은 마음이 기억하는 행복! 그들 각자의 행복한 미식여행이 시작된다! 평창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강릉 문화재단에서는 전세계 사람들을 대상으로 유튜브에 올릴 강릉 맛집 다큐를 제작하려 한다. 문화재단에는 강릉 토박이인 직원들뿐만 아니라, 서울 출신이면서도 강릉을 자신의 소울 플레이스라 생각하고 강릉 사람보다 강릉을 더 사랑한다고 자부하며 직장생활을 시작한 사회 초년생 소.. 2019. 3. 7.
제7회 재팬파운데이션 무비 페스티벌 상영작 및 요시모토 바나나 무대인사, 최수영(소녀시대) GV 제7회 재팬파운데이션 무비 페스티벌 기간: 2019.03.22.금 ~ 03.31.일 |장소: 시네마테크KOFA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와 한국영상자료원은 올해도 재팬파운데이션 무비 페스티벌을 공동으로 주최한다. 일본국제교류기금 서울문화센터는 국내에서 일본 문화를 소개하는 창구 역할을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문화 사업을 운영 중이며, 특히 센터가 소장한 다양한 일본 영화를 상영함으로써 한-일 문화 교류에 앞장서 왔다. 올해로 제7회를 맞는 '재팬파운데이션 무비 페스티벌'은 총 두 개 섹션으로 구성되었다. [JF 필름 라이브러리 특선] 섹션은 주로 35mm 필름을 중심으로 폭넓은 시대에 걸친 일본 영화를 소장하고 있는 일본국제교류기금의 아카이빙 작품 중 2000년 이후 제작된 우수 작품으로 구성했다. [요.. 2019. 3. 4.
1919: 3.1운동과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VOD 기획전(한국영상자료원 ‘제10회 도전! 나도 프로그래머’ 공모전 우수상 당선작) 해당 영화 감상 및 글 원문 보기 https://www.kmdb.or.kr/vod/plan/253 2019.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