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20

<창궐> 빈약한 사극의 창궐 2018.10.27 토요일 메가박스 킨텍스에서, 엄마의 요청으로 을 함께 보았다. 빈약한 사극의 창궐. 역겨운, 박근혜 클리셰. 사회적 요구를 반영한 척 구색 맞춘 여성 캐릭터는 또 궁수라니. [☆] 2018. 10. 29.
아사노 타다노부, 타나카 레나 <친애하는 우리 아이(Dear Etranger)> 시게마츠 기요시 소설 <어린아이 우리에게 태어나> 원작 미시마 유키코 감독 나오키상 수상·베스트셀러 작가 시게마츠 기요시 소설 원작 격변하는 사회 속 ‘진짜 가족’의 모습을 담았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층 마음 울린 묵직한 메시지 화제! 올가을, 온 가족 필람 무비로 등극! 를 잇는 웰메이드 가족 영화 가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층의 가슴을 울린 묵직한 메시지로 예비 관객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감독: 미시마 유키코 ㅣ출연: 아사노 타다노부, 타나카 레나, 테라지마 시노부 외ㅣ수입: 찬란ㅣ배급: 아이 엠ㅣ공동제공: 51k) 가족의 본질부터 격변하는 시대 속 관계에 대한 섬세한 고찰까지 일본 대표 여성 감독 미시마 유키코가 세상에 던지는 메시지! 올가을, 친애하는 당신을 위한 가장 따뜻한 위로가 찾아옵니다! 재혼 후 헌신적인 삶을 살고 있는 가장 ‘타나카’에게 .. 2018. 10. 28.
오가와 사라 드라마에 출연한 듯 高橋の酒まんじ어느 쪽이 꽃? 2018. 10. 28.
오가와 사라(Sara Ogawa) 감독작 <最期の星> <ビートピア> <あさつゆ> 오가와 사라 각본/감독/편집 단편영화 2018. 10. 28.
[아이유] <새미의 어드벤쳐2> 아이유 직찍 사진과 동영상 기자시사 아이유 (20120726, 용산 CGV) 2018. 10. 28.
멜라니 로랑 <다이빙> 여성이 만들어야 하는 영화가, 결혼해서는 안 되는 여자가 있다 2017.10.20(금)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을 보다. 멜라니 로랑 연출작. 확실히 여성이 만들어야 하는 영화가 있다. 그리고 결혼해서는 안 되는 여자가 있다. [★★★☆] 2018. 10. 25.
[연극 쉐어하우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예맥아트홀서 공연, 영화 <사돈의 팔촌> <커피느와르> 창작집단 '게이트6'의 첫 번째 연극 연극 매력 넘치는 4인 4색 남자들의 왁자지껄 동거기 오는 11월 3일부터 4일, 양일간 2018 경기북부문화재단 후원으로 만들어진 창작극 가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 위치한 예맥아트홀에서 펼쳐진다. 연극 는 발칙한 재미와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드라마로 서울의 한 동네에 자리 잡은 한태복의 쉐어하우스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주인인 태복은 이른 아침에 쉐어하우스의 하숙생인 지잘난, 허당만, 나한령을 불러 태복하우스의 새로운 룰을 선언한다. 세 사람은 독단적인 태복의 행동에 불만을 갖지만 어쩔 수 없이 룰을 받아들인다. 새로운 룰과 함께 독특한 네 사람이 한 공간에서 살아가며 좌충우돌 에피소드들이 펼쳐진다. 영화 , , 을 제작한 창작집단 '게이트6'의 첫번째 연극으로, 그들만의 시각으로 신개념 주거형태.. 2018. 10. 21.
[청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의 천옌시와 펑위옌, 진의함 주연 대만 첫사랑 로맨스 대만 첫사랑 로맨스 그, 시작 마음이 쿵 ♥ 가슴에 훅 청설 11월 개봉을 확정한 우리 모두의 최애 첫사랑 영화 이 러블리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손은경 작가와의 콜라보 스페셜 이미지를 공개하며 또 한 번 화제를 예고한다. 대만 첫사랑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는 특별 영상이 공개와 동시에 조회수 83만 뷰를 기록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가운데 올 가을, 1020 관객들을 접수할 가장 빛나는 로맨스로 관람욕구를 증폭시킨다.[감독: 청펀펀 | 주연: 펑위옌, 진의함, 천옌시 | 수입/배급: 오드(AUD)] 온라인 반응 올킬 ! 올 가을, 가장 빛나는 로맨스로 1020 PICK 예고! 대세 손은경 작가와의 콜라보로 탄생한 스페셜 이미지 소장욕구 200% 굿즈 탄생 예고! 이전에 이 있었다! 믿고 보는 대만 첫사.. 2018. 10. 21.
[소녀의 세계] 노정의, 조수향, 권나라 그리고 아스트로 처음 만나는 달콤한 풋풋한 첫사랑의 기억 소환하는 노정의X조수향X권나라의 달콤한 케미♥ 누구나 한 번쯤 겪어본 첫사랑의 설렘을 담은 무공해 감성 영화 가 싱그러운 열일곱 소녀들의 핑크빛 감성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안정민 | 출연: 노정의, 조수향, 권나라 | 제작: ㈜빅오픽쳐스, ㈜날개엔터테인먼트 | 제공: ㈜아이아스플러스 | 공동제공: THE 픽쳐스, 오토텍 | 배급: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비밀스럽게 간직하고 싶었던 기억의 한 페이지” 두근두근 설레이는 따스한 감성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 공개! 올겨울, 가슴 속 간직해온 풋풋하고 순수한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하며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낼 영화 가 새로운 감정에 눈 뜬 세 소녀의 특별한 순간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는 알쏭달쏭.. 2018. 10.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