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안드레이 타르코프스키 서거 30주기 전작전: 시간에 새긴 삶, 영화로 쓴 시

by 인생은 덕질 2016. 5. 21.


[제7회 러시아.유라시아 영화제] 안드레이 타르코프스키 서거 30주기 전작전: 시간에 새긴 삶, 영화로 쓴 시



티켓배부 상영에 대한 공지사항

 

 

 

1. 전상영 무료라는데요, 꼭 티켓이 있어야 관람이 가능한가요?

 

그렇습니다. 무료라도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꼭 1인 1티켓을 지참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2. 티켓은 어떻게 받나요?

 

그날의 티켓은 그날 아침 10시부터 아트하우스 모모에 설치된 티켓 배부처(매표소 옆)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시 부터 그날 상영회차는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즉 1회부터 5회까지 한꺼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3. 다른 날 티켓도 받을 수 있나요?

 

다른 날 티켓은 받을 수 없습니다. 상영 당일 오전 10시 부터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한 사람이 여러 장 받을 수 있나요?

 

티켓은 '회차당' 1인 2매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즉, 그날 상영 영화 5편을 모두 보신다고 하면 1분이 하루 최대 10장까지의 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사원이라서 오전에 갈 수가 없는데요, 오전에 안 가면 표가 매진되나요?

 

인기작일 경우는 오전에 매진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표를 못 구하시고 돌아서시는 분들도 실제로 발생하곤 합니다. 

하지만 대개의 경우는 취소표 등의 융통성있는 운영으로 늦게 오시는 분들도 표를 구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모 매표소 070-7017-6522로 전화주시면 실시간 잔여표 상황을 안내해 드립니다.


6. 좌석을 선택할 수 있나요?


대기줄이 길게 서있을 때를 대비하여, 원활한 진행을 위해 원칙적으로 좌석은 진행 스태프가 

가장 시야가 좋은 좌석부터 순서대로 드리는 것으로 정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하지만 진행상의 시간 여유가 있을 때에는 가능한 한 선호하시는 좌석으로 선택하시도록 배려해드리고 있습니다.

 

7. 주차할인 받을 수 있나요?

 

평소와 마찬가지로 주차할인 가능합니다. 

4시간에 2,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 가능하며, 2편이상 관람하시는 경우는 4,000원 종일권 구입을 권해드립니다.

 

8. 상영이 시작된 후 입장할 수 있나요?

 

***상영시작 시간까지 도착하시지 않으면 그 좌석은 대기자분께 양도됩니다.*** 

즉 모든 영화는 정시 상영이며, 상영 시작 이후에는 티켓을 가지고 계시더라도 

좌석이 확보되지 않아 입장이 불가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영시간에 유의 부탁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