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Cheer Up with <싱 스트리트> 시사회

by 인생은 덕질 2016. 5. 8.


<싱 스트리트> X [트와이스] 초특급 이벤트!

완전 심쿵, 트와이스랑 영화를 함께?!

가슴 설레는 사운드, 가슴 설레는 이벤트!


 

<원스><비긴 어게인>으로 음악영화 돌풍을 일으킨 존 카니 감독의 세 번째 음악영화 <싱 스트리트>가 초절정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앞두고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원제: SING STREET l 수입/배급: ()이수C&E l 감독: 존 카니 <원스><비긴 어게인> l 출연: 페리다 월시-필로, 루시 보인턴, 잭 레이너, 마크 멕케나 외]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Cheer Up with <싱 스트리트>!

오직 1318 세대 만을 위한 단 한 번의 스페셜 시사회 개최!

 

5 19일 개봉을 앞둔 존 카니 감독의 세번째 음악 영화 <싱 스트리트> CGV 1318클럽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5 23() 오후 7 CGV용산에서 진행되는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시사회를 앞두고 있는 것. 걸그룹 [트와이스] ‘OOH-AHH 하게로 데뷔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고, 최근 미니 2집으로 컴백, 타이틀곡 ‘CHEER UP’ 을 통해 역시 톡톡 튀는 건강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트와이스] 시사회를 아깝게 놓친 관객이라면우리학교 ‘Cheer up week’ 시사회 이벤트를 노려볼만 하다. 바로 댓글 응모 수가 많은 10개 학교 학생이라면 인근 CGV에서 학생증 제시 시 <싱 스트리트> 등 영화 할인 혜택과 더불어 매점 할인까지 적용되는 것. 이미 응모 댓글 400여건을 기록(2016. 5. 3 20시 기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에서 동시에 응모가 가능하여 영화 <싱 스트리트>를 기대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가장한 이벤트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원스><비긴 어게인> 존 카니 감독의 세 번째 영화 <싱 스트리트>존 카니표 세 번째 음악영화로 성인 관객들에 이어 톡톡 튀는 이벤트와 공감 유발 첫사랑 스토리로 1318 청소년 관객들에게까지 ‘5월의 핫 무비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 시사회 스페셜 이벤트를 앞두고 있는 영화 <싱 스트리트>는 첫 눈에 반한 그녀를 위해 인생 첫 번째 노래를 만든 소년의 가슴 떨리는 설렘을 담은 작품으로, 오는 5 19일 개봉한다.


 

[About Movie]

제목         싱 스트리트

원제         SING STREET

감독         존 카니 <원스><비긴 어게인>

출연         페리다 월시-필로, 루시 보인턴, 잭 레이너, 마크 멕케나 외

수입/배급    ㈜이수C&E

러닝타임     106

장르         드라마, 멜로/로맨스

개봉         5 19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SYNOPSIS]

...!

처음 만난 사랑, 처음 만든 음악!

 

‘코너’는 전학을 가게 된 학교에서 모델처럼 멋진 ‘라피나’를 보고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라피나’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덜컥 밴드를 하고 있다는 거짓말을 한 ‘코너’는

급기야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제안하고 승낙을 얻는다.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도 잠시,

‘코너’는 어설픈 멤버들을 모아 ‘싱 스트리트’라는 밴드를 급 결성하고

‘듀란듀란’, ‘아-하’, ‘더 클래쉬’ 등 집에 있는 음반들을 찾아가며 음악을 만들기 시작한다.

 

첫 노래를 시작으로 조금씩 ‘라피나’의 마음을 움직인 ‘코너’는

그녀를 위해 최고의 노래를 만들고 인생 첫 번째 콘서트를 준비하는데…

 

첫 눈에 반한 그녀를 위한 인생 첫 번째 노래!

싱 스트리트의 가슴 설레는 사운드가 지금 시작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