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펠리시티 존스 <우리가 사랑한 시간> 쇼팽이 흐르는 1분, 음악을 통해 교감하고 사랑에 빠지는 강렬한 순간!

by 인생은 덕질 2015. 10. 26.

<메멘토 > 가이 피어스 & <사랑에 대한 모든 것> 펠리시티 존스

 

<우리가 사랑한 시간>

 

음악이 채 끝나기도 전에, 그녀에게 빠져버렸다!

 

 

올 가을 피아노와 첼로 선율로 관객들을 매혹시킬 감성 로맨스, <메멘토>의 가이 피어스와 <사랑에 대한 모든 것>의 펠리시티 존스 주연의 <우리가 사랑한 시간>(감독: 드레이크 도리머스 / 출연: 가이 피어스, 펠리시티 존스, 에이미 라이언 / 수입·배급: ()영화사 백두대간)특별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쇼팽이 흐르는 1, 음악을 통해 교감하고 사랑에 빠지는 강렬한 순간!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하는 <우리가 사랑한 시간> 특별 영상 공개

평범하고 무료한 일상에 지친 교사 키이스와 신비로운 매력에 감수성 예민한 소녀 소피가 음악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운명처럼 이끌린다는 내용의 감성 로맨스 <우리가 사랑한 시간>이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1분 만에 남심 사로잡는 피아노 연주 영상이라는 타이틀의 이번 특별 영상은 주인공 소피가 강의실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과 이를 감상하는 키이스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수업에 들어온 소피에게 키이스는 자기 소개하는 의미로 피아노 연주를 요청한다. 과거의 아픔을 떠올리게 만드는 피아노 연주 자체에 대한 거부감과 동시에 키이스와 알 수 없는 묘한 신경전을 펼치고 있던 소피는 그런 감정을 가진 채 연주하는 걸 원치 않았지만, 억지로 연주를 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자 심란한 표정으로 피아노 앞에 앉는다. 부드럽고 잔잔한 선율의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27번을 연주하던 소피는 이내 쇼팽의 발라드 2 F장조 OP.38번으로 곡을 전환하며 화려한 연주 솜씨를 뽐낸다. 파도와도 같은 쇼팽의 강렬한 선율을 듣던 키이스는 자신도 모르게 휘몰아치는 감정에 사로잡히고, 그렇게 자신의 충동과 열정을 자극한 소피에게 강하게 이끌린다.

 

 

능숙하고도 현란한 기술이 요구되는 이 장면에서 연주의 대부분은 대역 피아니스트가 진행했지만, 소피 역을 맡은 펠리시티 존스는 소피가 오랫동안 피아노를 연주해 왔으며 음악 그리고 자신의 능력에 대해 확신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강도 높은 피아노 연습을 했다고 한다. 또한 음악가의 감수성을 이해하고 영감을 얻기 위해 대역 피아니스트와 많은 시간을 보내고 함께 공연장을 찾아 다니면서 분주하게 촬영을 준비한 것으로 전해진다. 실제 연주자를 방불케 하는 펠리시티 존스의 리얼한 연기 못지 않게, 키이스 역을 맡은 가이 피어스의 내밀한 감정 연기 또한 이 장면의 관전 포인트다. 그는 쇼팽이 흐르는 1분 남짓한 시간 동안, 누군가에게 마음을 빼앗겨 버리고 열정에 사로잡히는 순간의 가슴 떨리는 그 느낌을 눈빛과 표정의 섬세한 변화를 통해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이 장면은 앞으로 펼쳐질 소피와 키이스의 충동적이고 격정적인 관계를 예고함과 동시에 영화 속 다른 음악들에 대한 호기심 또한 불러 일으킨다. 눈과 귀를 동시에 압도하며 강렬함을 선사하는 특별 영상 공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우리가 사랑한 시간>은 쇼팽, 베토벤, 슈만, 바흐 등 클래식 명곡들뿐만 아니라 감정을 십분 자극하는 드라마틱한 곡들로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휘몰아치는 감정의 소용돌이를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 위에 유려하게 배치한 <우리가 사랑한 시간>은 오는 11, 올 가을 최고의 감성 로맨스로 전국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해외리뷰  Reviews

 

★★★★★

 

숨막히게 매혹적이다.

-Indiewire-

 

가이 피어스와 펠리시티 존스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

- Timeout-

 

감정의 마일리지가

걷잡을 수 없이 쌓인다.

- Chicago Reader-

 

강렬하게 무르익은, 농밀한 영화.

- Hollywood Reporter-

 

노련하고도 잘 짜여진 각본,

등장인물들의 섬세한 앙상블.

-New York Times-

 

가이 피어스, 절정의 강렬함.

-Joblo.com-

 

진실이 수면 위로  떠오르며 드러나는

인물들의 변화가 드라마틱하다.

-Variety-

 

최근 가장 주목할만한 드라마.

-Collider-

 

★★★★★

 

 

 

영화 정보 Information
 

     : 우리가 사랑한 시간

     : BREATHE IN

     : 드레이크 도리머스

     : 가이 피어스, 펠리시티 존스, 에이미 라이언, 맥켄지 데이비스

     : 감성 로맨스

제작 국가 : 미국

수입/배급 : ㈜영화사 백두대간

     : 20151112

관람 등급 : 미정

러닝 타임 : 98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omo.arthouse

트위터    : https://twitter.com/arthousemomo

 

 

시놉시스 Synopsis

“영혼이 닮은 사람을 만났다…”

한 가정의 평범한 가장이자 고등학교 음악 교사인 키이스(가이 피어스). 맨해튼 심포니의 서브 첼리스트로 가끔씩 무대에 서는 것이 삶의 낙인 그는, 가난했지만 하고 싶은 음악을 하며 행복했던 젊은 시절을 떠올리곤 한다.

여름이 끝나고 가을에 접어들 무렵, 그의 집으로 영국에서 온 교환학생 소피(펠리시티 존스)가 찾아 온다. 소피의 피아노 연주를 들은 키이스는 자신도 모르게 휘몰아치는 감정에 사로잡히고, 소피 역시 예술적 재능과 감수성이 풍부한 키이스에게 남다른 친밀감을 느낀다. 소피는 키이스의 자유롭고도 충동적인 성향을 자극하기 시작하고, 이들은 점점 서로에게 강렬하게 빠져든다. 하지만 서로를 향한 열망이 커져 갈수록, 키이스와 소피를 둘러싼 이들의 삶에 조금씩 균열이 일기 시작하는데.

 

 

 

 

 Contact

영화에 대한 문의 사항은

㈜영화사 백두대간(T. 070-7017-6603)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