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대륙 여신 리빙빙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 청순가련 여신부터 고혹적인 팜므파탈까지

by 인생은 덕질 2015. 8. 27.

판타지 무협 블록버스터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

대륙 여신 리빙빙, 미모 발산!

 

 

 

 

8 27, 바로 내일 개봉하는 판타지 무협 블록버스터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이 중국 4대 여신 중 한 명인 리빙빙의 독보적인 미모가 돋보이는 스틸을 공개했다.

[감독: 피터 파우, 조천우 | 출연: 천쿤, 리빙빙, 조문선, 포패이 | 개봉: 8 27| 수입/배급: ㈜누리픽쳐스]

 

 

이것이 진정한 대륙 4대 여신의 꽃미모 클라스!

청순가련 여신부터 고혹적인 팜므파탈까지!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 리빙빙 안구정화 보도 스틸 전격 공개!

 

영화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이 주인공 소설역을 맡은 배우 리빙빙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은 천 년에 하루, 신계와 마계가 뒤바뀔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를 두고 펼쳐지는 신과 요괴 그리고 인간의 싸움을 그린 판타지 무협 블록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을 통해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와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로 대륙 평정은 물론 할리우드 진출까지 성공적으로 이뤄내며 중화권 최고 여배우로 자리잡아온 리빙빙의 다양한 매력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그녀는 이번 영화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에서 환생을 꿈꾸며 천 년을 기다린 눈의 요괴 소설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첫 번째 스틸에서는 극 중 이름처럼 흰 눈을 연상시키는 화장끼 없는 청순한 얼굴로 동안 미모를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다음으로는 긴 생머리를 한쪽으로 곱게 넘겨 빗질하는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보호본능을 일으킨다. 세번째 스틸은 앞 선 스틸들과는 확연히 다른 화려한 의상과 화장으로 도도하고 차가운 느낌을 주며 눈길을 사로잡고, 마지막 스틸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통 검정색으로 뒤덮은 채 강렬한 눈빛과 포즈로 고혹적인 섹시미를 뿜어내며 영화 속 팜므파탈로의 변신을 예고한다. 이렇듯 공개된 스틸 속 리빙빙은 40대 라고는 도저히 믿기 힘든 동안 외모는 물론 팔색조 같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영화 속 그녀가 연기할 캐릭터에 대한 기담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믿기 힘든 동안 미모의 리빙빙 스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은 바로 내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INFORMATION

 

       퇴마전: 마령검의 비밀(Snow Gril and The Dark Crystal)

수입/배급 ()누리픽쳐스

       피터 파우, 조천우

       연 천쿤, 리빙빙, 조문선, 포패이

       르 판타지 무협 블록버스터

러닝 타임 118

       827

      15세 이상 관람가

 

 

SYNOPSIS

 

천 년에 단 하루, 천국의 신과 지옥의 요괴 그리고 지상의 인간은 서로 다른 존재로 환생할 수 있다. 새로운 존재로 거듭나기 위해 억겁의 시간을 기다린 요괴들은 어느 때보다 강력하게 공격해오고 전설의 요괴 사냥꾼 종규는 사람들의 목숨을 지키기 위한 필사의 전투를 준비한다. 결전의 날이 다가오자, 지옥에서는 잠들어있던 눈의 요괴가 깨어나고, 종규는 천국의 신이자 스승 도선으로부터 절대 힘을 부여받게 되는데.

 

신계와 마계를 뒤흔들 천 년의 전투가 시작된다! 

 

 

※영화에 대한 문의 사항은 ㈜누리픽쳐스(02-732-1907)로 연락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