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SNS 범죄 실화 모티브 <함정> 영화 속 산마루 식당 실제 존재

by 인생은 덕질 2015. 8. 27.

당신도 빠질 수 있는

<함정>

영화 속 산마루 식당이

로드뷰도 닿지 않는 곳에 실제 존재했다!

 

 

 

SNS 범죄 실화를 모티브로 한 <함정>[감독: 권형진 |출연: 마동석, 조한선, 김민경, 지안 |제공: 조이앤시네마 |공동제공: ㈜케이알씨지 |제작: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배급: 인벤트 디]속 배경인 산마루 식당이 실제로 존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드뷰도 닿지 않는 곳에 산마루 식당이 실제 존재!

SNS 범죄 실화 모티브에 실제 식당까지! 리얼 긴장감 배가!

 

SNS 범죄 실화를 모티브로 한 스릴러 영화 <함정>에 나오는 산마루 식당이 실제로 존재해 화제를 얻고 있다. <함정> 5년 차 부부 준식과 소연이 SNS를 통해 알게 된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스릴러 영화. 산마루 식당은 극 중 마동석이 운영하는 백숙집으로, 휴대폰도 터지지 않는 외딴 섬에 위치해 직접 찾아가지 않는 이상 쉽게 존재를 알 수 없는 곳이다. 또한, 산마루 식당은 영화 속에서 허름하고 불안한 느낌을 풍기며, 어딘가 미스터리하면서도 긴장감이 느껴지는 분위기를 실감나게 전해주는 공간으로 등장한다. 그런데 산마루 식당의 미스터리하면서도 어딘가 섬뜩한 느낌이 닮은 실제 산마루 식당이 존재한다고 알려져, <함정>SNS 범죄 실화를 모티브로 한 것과 더불어 사실감 넘치는 긴장감을 전하고 있다. 실제 인천시 모 처에 위치하고 있는 산마루 식당은 극 중 마동석이 운영하는 산마루 식당처럼 민박을 함께 겸하는 등 놀라운 싱크로율을 보여 소름 끼치는 느낌을 자아냈다. 더불어 실제 존재하는 산마루 식당의 위치가 온라인 지도상에서 아무것도 없는 산 중턱으로 표시되어, 전파가 터지지 않는 외딴 섬의 산마루 식당처럼 고립된 듯한 느낌을 주며 한층 더 소름 끼치는 사실감을 전하고 있다. 실제 존재하는 산마루 식당으로 영화 속 사건이 현실에서 벌어질 듯한 긴장감을 전해주고 있는 영화 <함정> SNS 범죄 실화를 모티브로 하여 관객들로 하여금 자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는 리얼한 긴장감을 선사해줄 전망이다.

 

 

영화 속 산마루 식당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실제 산마루 식당이 존재한다고 알려져, 한층 더 리얼한 긴장감을 전해주고 있는 영화 <함정>은 오는 910일 극장가를 찾아갈 예정이다. 

 

  

* About movie

 

     : <함정>

     : 권형진 <호로비츠를 위하여>, <트럭>

     : 마동석 <악의 연대기>, <군도: 민란의 시대>, <이웃사람>, <범죄와의 전쟁>

조한선 <무적자>, <열혈남아>, <늑대의 유혹>

김민경 드라마 무자식 상팔자’, ‘엄마가 뿔났다’, ‘빠담빠담

지안

     : 범죄 스릴러

     : 조이앤시네마

공동 제공: ㈜케이알씨지

     :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 인벤트 디

     : 2015 910

 

 

 

* Synopsis

 

SNS의 확인되지 않은 그 곳, 어디까지 믿으십니까?

 

5년째 아이가 없는 부부, 준식과 소연.

소연은 기분 전환을 위해 준식과 휴대폰도 터지지 않는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나고, 그 곳에서 인터넷을 통해 우연히 알게 된 한 맛집에 가게 된다.

그곳의 허름하고 험악한 분위기의 불안한 기운이 감돌지만 이들이 온 것을 눈치챈 주인 성철은 보자마자 너무나도 친절하게 대하고 준식과 소연은 점점 경계를 풀게 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해가 지고 성철의 환대에 준식과 소연은 하룻밤만 묵고 가기로 하는데, 이때부터 의문의 묘한 분위기가 이들을 덮쳐오기 시작한다.

그 때 성철은 소연을 알아보는 듯 하며 알 수 없는 말을 건네는데.

 

함정에 빠뜨리려는 자와 빠져 나가려는 자의 목숨을 건 대결이 시작된다!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무비앤아이(T.02-3445-7357)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