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에단 호크, 엠마 왓슨 <리그레션> 어긋난 욕망이 만들어낸 충격의 대반전,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공개

by 인생은 덕질 2015. 8. 27.

또 한 번의 충격, 모든 비밀이 밝혀진다!

<리그레션>

20회 부산국제영화제

월드 시네마 섹션 공식 초청!

아시안 프리미어로 국내 첫 공개!

 

 

10월 개봉을 확정한 <리그레션>10 1일부터 개막하는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월드 시네마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특히 이번 영화제 상영을 통해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것으로 그만큼 국내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감독: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주연: 에단 호크, 엠마 왓슨수입: ()수키픽쳐스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

 

 

20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아시아 최초 상영!

전 세계에서 쏟아지는 뜨거운 관심!

 

영화 <리그레션>이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 월드 시네마부문에 초청되었다. <리그레션>1980년 미국의 작은 마을에서 일어난 ‘피해자는 있으나 범인이 없는’ 사건으로 전 세계를 미궁에 빠트린 미스터리한 실화를 다룬 스릴러<디 아더스>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거장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 감독의 신작으로 주목 받는 작품이다. 특히 해리 포터시리즈의 히로인 엠마 왓슨이 첫 성인 연기에 도전했다라는 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제63회 산세바스티안 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올해로 제20회를 맞은 부산국제영화제는 매년 70개국 이상의 300여 편의 영화가 상영되는 아시아 대표 영화제이다. <리그레션>이 초청된 월드 시네마 부문은 세계적인 거장과 중년 작가들의 신작 및 유수 국제영화제 수상작을 포함하여 한 해 비아시아권 영화의 전체적인 흐름을 소개하는 자리이다. <리그레션>은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프리미어 상영을 통해 국내 개봉 전 부산에서 먼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릴러 거장이 전하는 또 한 번의 충격을 만나게 될 <리그레션>에서 비포시리즈로 대표되는 로맨틱 가이에서 최근 <보이후드>주목 받은 배우 에단 호크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역을 맡았다. 또한 엠마 왓슨은 피해자이면서 모든 사건의 발단이 되는 소녀 안젤라역할을 맡아 이번 영화를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과감한 연기 변신을 확인시켜줄 것이다.

 

다시 한 번 세계적인 신드롬을 예고하는 미스터리 실화 <리그레션>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STORY

전 세계를 미궁에 빠트린 충격 실화!

천사 같은 소녀 안젤라의 비밀을 밝혀라!

한 소녀(엠마 왓슨)가 아빠를 고발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하지만 피의자로 붙잡힌 아빠는 그 어떤 혐의도 부인하고, 사건을 담당하게 된 형사(에단 호크)는 수사를 진행할수록 두 사람의 진술이 거짓이 아님을 확신하게 된다. 피해자는 있지만 범인은 없는 사건, 그 과정에서 마을 모두가 비밀을 감추고 있음을 알게 되는데

어긋난 욕망이 만들어낸 충격의 대반전!

안젤라의 비밀이 밝혀지는 순간, 상상조차 불가능한 엄청난 결말이 기다린다!

 

 

INFORMATION

 

제목: 리그레션

원제: Regression

감독: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

출연: 에단 호크, 엠마 왓슨, 아론 애쉬모어, 데이빗 듈리스, 데본 보스틱

장르: 스릴러

수입: ()수키픽쳐스

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

개봉: 10월 예정

 

<리그레션>에 관한 문의 사항은 올댓시네마(tel. 02-723-9331/2, 9882/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