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키스 오브 뱀파이어(Kiss of the Damned)] 뱀파이어물 역사상 가장 에로틱하면서도 아름다운 영화

by 인생은 덕질 2015. 7. 14.

<키스 오브 뱀파이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화제작

 

 


 

뱀파이어물 역사상 가장 에로틱하면서도 아름다운 영화 <키스 오브 뱀파이어>7 23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산 카사베츠 | 주연: 조세핀 드 라 바움, 록산느 메스퀴다, 마일로 벤티밀리아 | 수입: 영화사 새사람 | 배급: ㈜수키픽쳐스]

 

 

 

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최고의 화제작!

치명적으로 빠져든다, 진정한 뱀파이어 영화의 탄생!

 

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부문에 공식 초청되었던 <키스 오브 뱀파이어>가 드디어 7 23일에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는 사랑에 빠진 뱀파이어 듀나와 본능에 충실한 동생 미미, 두 자매와 한 남자를 둘러싼 뱀파이어 세계를 그린 잔혹 로맨스. 영화를 연출한 산 카사베츠 감독은 미국 독립영화계의 전설인 존 카사베츠 감독과 <노트북>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한 여배우 제나 로우랜즈의 딸이라는 사실만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첫 장편 데뷔작임에도 불구 뱀파이어물 역사상 가장 에로틱하고 아름답다, 뱀파이어 영화의 진수!(kara****)”, “로맨스와 에로티시즘의 완벽한 조화, 강렬한 색채와 충동적인 영상미를 보여준다(insu****)”, “관능의 끝을 보여주다(koko****)”, “조세핀 드 라 바움과 록산느 메스퀴다의 매력에 빠져들다(poks****)”, “영화가 끝나고도 머리에 계속 맴도는 음악(edea****)” 등 영화제 공식 상영 이후 호평 릴레이찬사를 받은 바 있다.

  

 

 

  

사랑에 눈뜨다, 본능에 눈멀다


잔혹 로맨스가 시작된다! 2종 티저 포스터 대공개!

 

더불어 오늘 <키스 오브 뱀파이어> 2종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먼저 날카로운 송곳니를 드러낸 채 무아지경에 빠진 듯한 여인의 얼굴 위로 붉은 핏방울이 흩뿌려진 강렬한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본능에 눈멀다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그녀가 본능에 심취한 뱀파이어임을 짐작하게끔 한다. 또 다른 이미지는 닿을 듯 말 듯 아슬아슬하게 마주보고 있는 두 남녀의 얼굴로 에로틱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긴다. 두 사람의 붉은 입술 사이에 놓여진 사랑에 눈뜨다라는 카피는 그들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매혹적인 제목만큼이나 섹시하고 몽환적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껏 고조될 예정이다.

 

 

 

 

아빠는 존 카사베츠 감독 & 엄마는 배우 제나 로우랜즈!
거기다 세 남매는 영화 감독!

숨겨진 진정한 영화계 엄친딸, 산 카사베츠!

 

 
7월 23일 개봉을 앞둔 <키스 오브 뱀파이어>는 사랑에 빠진 뱀파이어 듀나와 본능에 충실한 동생 미미, 두 자매와 한 남자를 둘러싼 뱀파이어 세계를 그린 잔혹 로맨스다. 영화를 연출한 산 카사베츠 감독은 존 카사베츠 감독과 배우 제나 로우랜즈의 딸이라는 사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존 카사베츠 감독은 연기부터 각본, 연출까지 다재다능한 영화인으로 미국 독립영화계의 전설적인 인물이다. 제나 로우랜즈 역시 수많은 작품에 출연한 여배우로 <노트북>에서 레이첼 맥아덤즈와 같은 역할을 맡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노트북>을 연출한 닉 카사베츠 감독이 그들의 첫째 아들이자 산 카사베츠의 오빠로, 그 역시 배우와 감독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각종 영화제를 휩쓴 바 있다. 놀라운 것은 산 카사베츠의 여동생인 조 카사베츠 역시 영화 감독으로, 2007년작 <브로큰 잉글리쉬>로 평단과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훌륭히 감독 데뷔를 마쳤다. 이처럼 온 가족이 유명 영화인 출신인 산 카사베츠 감독은 물론, 그녀의 첫 장편 연출작인 <키스 오브 뱀파이어> 역시 뜨거운 시선으로 주목 받을 예정이다.

 


 

 

강렬한 이미지와 매혹적인 카피로 시선을 사로잡는 2종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잔혹 로맨스 영화 <키스 오브 뱀파이어>는 오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ABOUT MOVIE

l  제목: 키스 오브 뱀파이어 (원제: Kiss of the Damned)

l  감독: 산 카사베츠

l  주연: 조세핀 드 라 바움, 록산느 메스퀴다, 마일로 벤티밀리아

l  장르: 잔혹 로맨스

l  수입: 영화사 새사람

l  배급: ㈜수키픽쳐스

l  개봉: 20157 23

 

 


 

시놉시스

 

아름다운 뱀파이어 듀나는

인간 남자와 사랑에 빠져 그를 뱀파이어로 만든다.

하지만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듀나의 동생 미미가 등장해

그들의 평화로운 일상을 깨뜨리는데.

 

사랑에 눈뜬 뱀파이어 듀나 VS 본능에 눈먼 뱀파이어 미미,

잔혹하게 아름다운 그녀들의 진짜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