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가족계획>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부터 곽시양, 서현진, 전석호, 이미도까지!

by 인생은 덕질 2015. 5. 8.

 

<가족계획>

 

 

대한민국 대세 배우 총출동!

웃음과 감동의 휴먼 코미디

 

 

영화 <가족계획>[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영화사 람]이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 곽시양, 서현진, 전석호, 이미도 등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8 27() 본격적인 첫 촬영을 시작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이 <가족계획>을 위해 뭉쳤다!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부터 곽시양, 서현진, 전석호, 이미도까지!

주요 캐스팅 확정! 8 27() 본격 촬영 돌입!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휴먼 코미디 <가족계획>이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지은 가운데, 지난 824() 고사를 지낸 후, 27() 남양주에서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 <가족계획>은 모든 것을 다 가진 여배우 주연(김혜수)’이 자신에게 없는 가족을 만들기 위해 기상천외한 계획을 세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가족계획>에서 김혜수가 맡은 캐릭터 주연은 타고난 몸매와 얼굴, 잘 다져진 연기력으로 20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톱스타. 이번 작품을 통해 여배우 역할을 처음으로 맡아 이목을 집중시키며, 배우로서의 자신을 투영해 더욱 깊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요미’(마동석 귀요미)라는 애칭으로 반전 매력을 지닌 마동석은 주연 20년 이상 함께한 가장 친한 친구이자 유학파 스타일리스트 평구역을 연기해 김혜수와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고사 현장 사진에서 엿볼 수 있듯 벌써부터 이들이 보여줄 환상 호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까칠하고 당돌한 여중생 단지역에는 500:1의 경쟁률을 뚫고 김현수가 발탁됐다.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의 아역으로 등장, ‘어린 천송이라 불리며 사랑을 받은 그는 <가족계획>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주연의 연하 남자친구이자 떠오르는 신인 배우 지훈역에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등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던 곽시양이, ‘평구의 아내 상미역에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사랑스런 매력을 보여 왔던 서현진이 연기한다. 이와 더불어, 드라마 [미생]에서 까칠한 하대리로 시청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전석호가 드라마 감독인 박감독역을, 여기에 개성 있는 연기로 사랑 받는 배우 이미도가 주연의 라이벌로 특별 출연해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독립장편영화 <>, <1999, 면회>를 연출, 부산국제영화제 및 로테르담국제영화제, 상파울루국제영화제 등에 초청 받으며 국내외에서 그 실력을 인정 받은 김태곤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가족계획>은 캐스팅을 마치고 8 27() 크랭크인, 2016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영화정보

              가족계획

제공 / 배급       ㈜쇼박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영화사 람

               김태곤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 곽시양, 서현진, 전석호, 이미도

               휴먼 코미디 드라마

크 랭 크 인       2015 8 27

               2016년 상반기 예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