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17

LG트윈스 2017~2018 두산전 17연패 굴욕, 8위 추락 8위 추락, 가을야구는 무슨 "이게 야구냐!" 관중 감소, 기업 이미지 추락 양상문보다 더한 류중일 감독 사퇴하라! 투수 운용 엉망인 강상수 투수코치 계약 해지하라! 병살타, 실수 연발 기본기 너무 없는 무뇌 야구 LG 팀 해체하라! 부끄러운 서울팀 아닌 외인구단으로 거듭나라! 윌슨, 소사, 임찬규, 차우찬 등 선발 투수진과 채은성, 김현수, 박용택, 이형종 등 좋은 기록을 낸 선수는 까방권 부여함 2018. 9. 30.
[안시성] 김설현, 정은채 사진 모음 안시성 백하역 하이컷 김설현, 정은채 고구려 신녀 시미역 고화질 스틸 2018. 9. 28.
[믹스(Mix)] 탁구로 치유되는 사랑과 삶의 의욕: 아라가키 유이, 에이타, 히로스에 료코, 아오이 유우, 나가노 메이 등 총출동 일본의 탁구 열기는 대단하다. 생활체육, 학생탁구, 실업탁구도 고루 사랑받고 있으며 영화나 만화로도 많이 만들어졌다. 최신 영화 (이시카와 준이치, 2017)는 동네 탁구클럽의 전일본탁구선수권대회 도전을 다룬다. 남녀혼합복식을 뜻하는 ‘믹스(Mix)’가 제목이 된 이유는 극중 탁구클럽이 전일본탁구선수권에 전략적으로, 경쟁이 덜한 믹스 종목에 참가하기 때문이다. 영화에는 각 선수의 플레이스타일과 탁구의 각종 전략, 기술이 알차게 담겼다. 극중 예선전 패배로 낙담한 소년이 읽고 있는 만화책은 유명 탁구만화 와 이다. 는 국내에 만화책으로 출간돼 있으며 는 처럼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지기도 했다. 탁구로 치유되는 사랑과 삶의 의욕을 그린 에는 주연 아라가키 유이, 에이타 외에도 우리에게 익숙한 히로스에 료코, .. 2018. 9. 26.
용의주도미스신 기자시사 한예슬 2018. 9. 26.
유인영 기자시사 유인영 2018. 9. 26.
Ash Mayfair’s <THE THIRD WIFE> 2018. 9. 18.
<엘 마르> 선댄스영화제 연기상, 관객상 수상, 부산국제영화제 오픈시네마 부문 초청 잔잔한 파도 같은 이야기가 올가을 스크린에 선사할 폭풍 같은 감동! 올가을 스크린을 장식할 먹먹한 감동 드라마로 기대를 받고 있는 영화 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_마놀로 크루즈, 카를로스 델 카스티요ㅣ출연_마놀로 크루즈, 비키 에르난데스, 비비아나 세르나ㅣ수입_㈜미로스페이스ㅣ배급_㈜영화사 그램ㅣ2018년 10월 개봉 예정] “내내 잔잔한 강물 같다가 바다처럼 터지는 영화!”_왓챠,김** 터질듯한 두 사람의 감정이 함축된 메인 포스터 대공개! 갑작스러운 불행으로 장애를 갖게 된 ‘알베르토’는 삶과 죽음 사이에서 몸부림친다. 영화 는 어머니 ‘로사’와 친구 ‘지셀’과 함께 사랑을 넘어선 삶과 죽음에 대한 애잔한 이야기를 담은 웰메이드 감동 드라마. 가을 감성에 걸맞은 감동 드라마로 스크린을 수놓을 .. 2018. 9. 14.
[불량가족, 행복의 맛] <장례식> <학생부군신위> 연상시키는 블랙코미디 2018년 7월 14일 토요일 2018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을 보다. (이타미 주조), (박철수)를 연상시키는 지금 우리네 가족을 둘러보게 하는 블랙코미디. 삶과 죽음의 의미가 섹스, 담배, 캔맥주, 후지와라 신야 사진 등 곳곳에 담겨 있다. [★★★☆] 김태용 감독()과 잘생겨 여성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의 30대 감독 모리가키 유키히로(MORIGAKI Yukihiro). 저도 함께 사진 찍고 싶었어요. 감독님 상의와 신발 깔맞춤. 2018. 9. 13.
키시이 유키노, 이와마츠 료, 미츠이시 켄, 미호 준, 오노 카린 <불량가족, 행복의 맛> 나른한 여름, 남자친구와 섹스를 하던 요시코는 부고 전화를 받는다 2017년 일본 영화계의 경이로운 데뷔작! 포복절도 콩가루집안의 가족 장례식에서 벌어지는 불량한 소동극! 불량가족, 행복의 맛 불량이지만 탈출불가 콩가루 집안의 가족 사진 제 30회 도쿄 국제영화제 초청을 시작으로, 제 21회 탈린 블랙 나잇 필름 페스티벌 넷팩상 수상,제 39회 요코하마 영화제 신인 감독상, 신인 배우상(키시이 유키노) 수상, 마카오 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문 초청,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초청으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이 콩가루 집안 최초의 가족모임을 기념하는 가족사진으로 구성된 B 포스터를 공개한다. [감독 : 모리가키 유키히로 l 출연 : 키시이 유키노, 이와마츠 료, 미츠이시 켄 l 배급 : 하준사] 할아버지의 죽음 이후 난생 처음 모이게 된 가족들 불량이지만 탈출 불가! 전쟁.. 2018. 9.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