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11

[성스러운 것] 聖なるもの(The Sacrament) 예고편과 사진 聖なるもの 감독 이와키리 이소라(가운데), 배우 아오야마 히카루(青山ひかる)(우측) 미오 미나미 小川紗良(오가와 사라) 南美櫻 2018. 7. 29.
오가와 사라 2018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기 "한국 분들은 일본 영화 전체에 대한 의문이나 비판까지 우리 젊은 감독 · 배우에게 묻는다. 그것이 인상적이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사인을 요청해 주​​셨는데 취재(인터뷰)가 있어서 대응하지 못하고 억울한! (중 내 사진집을 가지고 있는 사람까지…) 또 기회가 있으면 더 한국 분들과 이야기하고 싶다." - 2018년 7월 25일 오가와 사라 트위터 내용 중에서 *언급된 사진집 가지고 있던 사람은 바로 접니다! 위 사진과 글(구글 번역)은 오가와 사라 트위터/텀블러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2018. 7. 26.
오가와 사라(小川紗良) 필름 사진 小川紗良 필카 유저 오가와 사라 아래는 2017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촬영한 사진들 오가와 사라(小川紗良)의 필름사진을 볼 수 있는 곳 https://iam-ogawasara.tumblr.com/ 2018. 7. 22.
오가와 사라 한국 방문 오가와 사라 한국 방문 세 번째! 부천-명동-인사동 2018.07.20 " 한국 배급에 신세를 진 분과 재회.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맛있었습니다. 목걸이는 조금 전에 영화제에서 받은 것입니다. 기쁩니다." 명동에 가서 유자 닭강정 먹었나 보네요. 귀엽다. 나도 사 먹어 봐야지. 인사동에도 갔군요. 아유우 예뻐라~ 2018.07.21 "오늘은 어머니와 서울을 만끽했습니다. 한국에 온 것은 수학여행, 전주국제영화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이렇게 되면 언젠가 부산국제영화제에도 가고 싶다~~~!" 위 사진과 " "의 글은 오가와 사라 트위터에 올라온 것입니다. 구글 번역기로 번역하였으며 일부 내용은 조금 수정되었습니다. 2018. 7. 22.
오가와 사라 2018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 참석 오가와 사라(小川紗良)가 감독/각본/편집한 (She's Gone, 最期の星, 2017, 30분)이 2018년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 유바리 초이스 부문(ショートショウケース8)에 초청 상영되었다. *28회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Yubari International Fantastic Film Festival) 홈페이지 상영 정보 http://yubarifanta.com/films/4608/ *Sara Ogawa? 1996년 출생. 현재 와세다대학에 다니면서 배우 겸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다. 배우로는 영화 (Innocent 15, イノセント15) 주인공으로 데뷔했으며 으로 'MOOSIC LAB 2017' 최우수 여배우 상을 수상했다. 감독 작 (あさつゆ, 2015), (2016), (She's Gone, 最.. 2018. 7. 22.
<리벤지> 토론토국제영화제 상영 기절자 속출, 2018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는? “토론토 국제 영화제 상영 시 기절자가 속출한 문제작” 7월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공식 경쟁작 초청!” 부유한 유부남 애인 리차드의 사냥 여행해 동행한 섹시하고 아름다운 ‘젠’은 다른 친구들의 성적 호기심의 대상이 되고 급기야 성폭행까지 당하고 만다. 이들에게서 벗어나려던 ‘젠’은 세 명에게 쫓기다 낭떠러지에 떨어지는데… 그녀의 핏빛 복수극이 그려지는 2017년 토론토 미드나잇 매드니스 상영 화제작 액션, 호러, 스릴러 [감독: 코렐리 파루쟈ㅣ 출연: 마틸다 안나 잉그리드 루츠ㅣ수입/배급:㈜컴퍼니엘]가 7월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공식 경쟁작에 초청되었다. 핏빛 액션이 폭주한다! 로튼 토마토 92%, 메타크리틱 81, 전세계 20여개국 영화제 초청, 그리고 평론가들과 시네필의 극찬을 받으며 등.. 2018. 7. 12.
[서울관 MMCA 필름앤비디오] 시각마술 변천사 2 : 테크니컬러 상영시간표 MMCA필름앤비디오는 이미지를 재현하는 영상 기술의 변화와 발전에 따른 영화 예술의 여러 변모를 살펴보기 위해 지난해 를 개최했다. 육안으로 감지하는 현실 이미지와 더불어 상상적 이미지의 세계까지 재현하려는 창의적 욕망은 영화 산업의 환경 변화에 부딪히면서 혁신적인 기술체계들을 만들어냈다. 실제와 같은 유사체험을 제공하려는 VR이 시연자 스스로 3차원의 가상공간 속에서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신적인 능력을 부여하려는 꿈을 꾼다면, 초창기 영화 산업의 기술적 발전은 영화적 서사와 시각적 재현 양식에 영향을 끼쳤다. 흑백영화에서 자연색에 가까운 색채영화로 전환되는 초창기 영화의 기술적 도전은 테크니컬러의 완성으로 인해 다채로운 시각적 스펙터클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 는 관객의 시선을 끌기 위한 영상기술의 변천.. 2018. 7. 10.
<어떤 여름의 연대기> 에드가 모랭, 장 로슈의 시네마 베리테 2017.9.23 제9회 DMZ국제다큐영화제 (Chronicle Of A Summer), 메가박스 백석. 두 학자 에드가 모랭, 장 로슈의 시네마 베리테. 낭만적 바캉스로 떠오르는 프랑스의 속사정을 노동자, 학생, 예술가 그리고 거리의 시민들 인터뷰/대화를 통해 들여다본 시간. [★★★☆] 2018. 7. 8.
[입맞춤] 마스무라 야스조 감독의 데뷔작 2013.10.1 퇴근 후, 서울아트시네마 ‘스튜디오 다이에 특집 : 마스무라 야스조와 이치카와 곤’ 기획전으로 마스무라 야스조 감독의 데뷔작인 을 보았다. 2003년 ‘일본영화의 황금기 1950년대 거장 15인전’(서울아트시네마) 이후 10년 만의 재관람이다. 나도 저런 멋진 나쁜 남자가 돼서 와카오 아야코 같은 여자를 사로잡고 싶네. [★★★] 스튜디오 다이에 특집 - 마스무라 야스조와 이치카와 곤 2013.7.2 ~ 7.21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KOFA 2013.8.27 ~ 9.22 영화의전당 2013.9.26 ~ 11.3 시네마테크 서울아트시네마 2018. 7.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