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신은수, 강동원 <가려진 시간> 하늘이 내려준 배우 김태리에 이어 나타난 JYP 소속 '신은수'는 누구?

by 인생은 덕질 2016. 10. 19.

<려진 시간>

 

강동원의 가려진 파트너 신예 신은수

드디어 베일을 벗다!

2016년 가장 빛나는 발견!

 

 

<잉투기>로 주목 받은 엄태화 감독과 강동원, 신은수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가려진 시간>에서 300:1의 높은 오디션 경쟁률을 뚫고 강동원의 파트너로 발탁, ‘수린역을 맡은 신예 신은수가 풍부한 감성과 순수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바른손이앤에이 | 감독: 엄태화]

 

 

6개월 만에 찾아낸 신예 신은수! 300:1 경쟁률을 뚫고 강동원의 파트너로 발탁!

엄태화 감독, “하늘이 내려준 배우

강동원, “역할에 대한 이해가 굉장히 뛰어난 배우 

 

 

<가려진 시간>은 화노도에서 일어난 의문의 실종사건 후 단 며칠 만에 어른이 되어 나타난 '성민'(강동원)과 유일하게 그를 믿어준 단 한 소녀 '수린'(신은수), 세상은 몰랐던 그 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 제작보고회 이후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2016년 빛나는 신예의 발견을 기대하게 만든 신은수가 첫 데뷔작 <가려진 시간>에서 수린역을 맡아 강동원과 호흡을 맞췄다.

 

강동원의 최연소 파트너로 화제를 모은 신은수가 <곡성>의 김환희, <부산행>의 김수안을 잇는 10대 배우이자 <아가씨> 김태리에 이어 치열한 경쟁률의 오디션을 거쳐 발탁된 2016년 빛나는 신예의 탄생을 예고한다. <가려진 시간>에서 의문의 사고를 겪은 후 가려진 시간을 지나 어른이 되어 나타난 성민’(강동원)을 믿어준 유일한 소녀 수린역을 연기한 신은수는 무려 300: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발탁됐다. 특히 섬세한 정서를 지닌 소녀 '수린' 역 캐스팅을 위해 심혈을 기울인 <가려진 시간> 제작진은 여러 차례 오디션을 거치며 6개월간 찾아 헤맨 끝에 신은수를 캐스팅했다. 이에 엄태화 감독은 "오디션 때 일부러 본인을 어필하려고 하지 않는 모습이 좋아보였고, 귀여운 모습 안에 대범함이 숨겨져 있다는 인상을 받았다. 또한 외로움의 정서가 담긴 수린의 이미지에 잘 어울렸고, 단순히 예쁜 외모가 아닌 얼굴 자체에 이야기가 담겨있었다. 촬영하는 매 순간 놀라웠고 순간 집중력이 대단한 하늘이 내려준 배우이다.”라고 전한 바 있다. 올해 15살의 나이, 첫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한국영화에서 볼 수 없던 특별한 캐릭터 수린역을 풍부한 감성으로 완벽히 소화해낸 신은수는 극 중에서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 성민을 끝까지 믿고 지켜주는 수린을 통해 당차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함께 호흡을 맞춘 강동원은 신은수에 대해 첫 인상이 영화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 항상 준비를 많이 해왔고 역할에 대한 이해가 굉장히 뛰어났다고 전해 이들의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기존 한국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설정과 소재, 새로운 장르적 시도와 섬세한 감성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려진 시간>. 첫 감성 판타지에 도전한 강동원의 순수한 변신과 올해 가장 빛나는 신예 신은수의 특별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가려진 시간> 11월 개봉 예정이다.

 

 

 

시놉시스

 

“이 얘기를… 네가 믿어줄까?

 

엄마를 잃은 후 새 아빠와 함께 화노도로 이사 온 ‘수린’.

자신만의 공상에 빠져 홀로 지내는 수린에게 ‘성민’이 먼저 다가온다.

둘만의 암호로, 둘만의 공간에서, 둘만 아는 추억을 쌓아가는 그들.

어느 날, 공사장 폭파 현장을 구경하기 위해 친구들과 산으로 가고

그곳에서 모두가 실종된 채, 유일하게 수린만 돌아온다.

 

그리고 며칠 뒤, 자신이 성민이라는 남자가 수린 앞에 나타난다.

‘가려진 시간’에 갇혀 어른이 되었다는 성민.

수린만이 성민을 믿어주는 가운데

마을 사람들은 의심을 거두지 못하고 성민은 쫓기는 상황에 이르게 되는데…

  

“너만, 나를 믿어주면 돼”

세상이 믿지 않은 숨겨진 이야기

 

 

영화 정보

제목 : 가려진 시간

감독/각본 : 엄태화

출연 : 강동원, 신은수

제공/배급 : ㈜쇼박스

제작 : ㈜바른손이앤에이

크랭크인 : 2015 10 7

크랭크업 : 2016 3 3

개봉 : 2016 11월 예정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 룩 (Tel. 518-1088)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신은수 고화질 이미지 다운로드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