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고양이 사무라이2> 최강훈묘 ‘다마노죠’와 절대검객 ’큐타로’의 여행기!

by 인생은 덕질 2016. 1. 31.

 

전국의 냥덕후들 본격 재집결!

최강훈묘 다마노죠와 절대검객 큐타로의 여행기!

더욱 파란만장해진 <고양이 사무라이2>가 돌아왔다!

 

 

대한민국에 다마노죠앓이를 불러일으켰던 <고양이 사무라이>의 속편 <고양이 사무라이2>가 개봉을 앞두고 한층 새롭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돌아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독_와타나베 타케시ㅣ 주연_키타무라 카즈키, 리리코ㅣ 수입_제인앤유ㅣ 배급_㈜안다미로ㅣ 2016 2월 개봉 예정]

 

 

지구 내핵을 뚫고 들어가는 사랑스러움의 소유자 다마노죠!

냥덕후들의 오감만족을 위해 돌아온 <고양이 사무라이2>!

전국의 냥집사들 심쿵사에 주의하시라!

 

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전국의 냥덕후들의 마음을 훔쳐갔던 영화 <고양이 사무라이>에 이어, 속편 <고양이 사무라이2>가 오는 2월 개봉한다. <고양이 사무라이2>는 전작에서 보여줬던 러블리한 다마노죠의 자태는 그대로 담아내고, 한층 더 깊어진 큐타로다마노죠의 심쿵 케미 소식을 전하며 또 한 번 영화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2014년 개봉했던 <고양이 사무라이>는 한때는 공포의 검객이었던 '큐타로'가 마을 폭력조직인 애견파로부터 라이벌인 애묘파의 고양이를 베어달라는 기묘한 의뢰를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다. <고양이 사무라이>는 개봉 당시 고양이 다마노죠의 역대급 사랑스러움, 악명 높은 검객 큐타로의 반전 집사 매력, 그리고 진하게 우러나오는 병맛으로 그 명성을 확고히 하였기에 속편인 <고양이 사무라이2>에서 새롭게 그려질 다마노죠큐타로의 우여곡절 여정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특히 전편이 다마노죠큐타로의 첫만남과 애견파와 애묘파의 대결 구도에 집중했다면, <고양이 사무라이2>는 장모의 권유로 길을 떠난 큐타로가 의문의 계략에 빠져 그의 애묘인 다마노죠와 함께 낯선 섬에 표류하고 그곳에서 마주치는 엽기발랄 어드벤쳐를 그린 묘험기로 망망대해의 한가운데 떠있는 섬에 표류하게 된 다마노죠큐타로의 모습을 조망하며 더 거대해진 스케일의 여정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전편에 비해 한결 돈독해진 다마노죠큐타로의 관계는 훈훈함을 선사하고 극한의 상황 속에서도 냥집사의 본분을 잊지 않는 큐타로의 모습은 수많은 애묘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전편보다 더 늘어난 심쿵유발 훈묘 다마노죠의 분량도 주목할 만하다. 마지막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원시 부족, 허술한 해적단 등의 등장은 전편에서 시작된 병맛 유머를 한층 강화시키며 <고양이 사무라이2>의 흥행 청신호에 불을 밝혀줄 예정이다.

 

 

<고양이 사무라이>의 명성을 이어받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먼저 알아본 영화, 관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영화로 자리매김한 <고양이 사무라이2>는 오는 2월 관객들을 찾아간다.


 

[시놉시스]

한 때 공포의 검객으로 불렸던 '큐타로'는 마성의 고양이 '다마노죠'와 고향으로 돌아와 두문불출하던 중, 잔소리쟁이 장모의 성화에 못 이겨 시코쿠 외곽 지역의 섬 토사에서 검술 교관을 하기로 결심한다. 애묘 다마노죠와 함께 토사로 가는 길, 온갖 역경과 고난이 그들을 기다린다. 사실 이 모든 것은 딸과 그를 이혼시키려는 장모의 계략이었는데… 과연 그들은 토사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 또 무슨 일이 이 천하무적 커플을 기다리고 있을까?

 

 

[영화정보]

    : 고양이 사무라이2 (Samurai Cat 2)

    : 와타나베 타케시

    : 키타무라 카즈키, 리리코

    : 남쪽섬 묘험기

    : 20162

상영시간: 85

    : 12세 이상 관람가(예정)

    : 제인앤유

    : ㈜안다미로

페이스북: www.facebook.com/janecontents

블 로 그: http://blog.naver.com/janecontents

트 위 터: https://twitter.com/janecontents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janecontents

  

 

  

 

  

 

 

 

 

 

※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제인앤유 (070-7710-211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