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유연석, 문채원 다리부터 만졌다

by 인생은 덕질 2015. 12. 31.

2016년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날의 위기

.분을 타면 스킨십도 특별해진다!

맹공남유연석, 문채원 다리부터 만졌다?!

 


 

2016년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그날의 분위기>가 스킨십의 시작부터 남다른 맹공남유연석과 철벽녀문채원의 아찔한스틸을 공개했다. [감독:조규장주연: 유연석, 문채원제공/배급: ㈜쇼박스제작: ㈜영화사 문]

 

유연석-문채원 남다른 스킨십 현장 스틸 공개!

첫 만남에 우연히 KTX 옆자리에 앉은 이후 벌써 다리를 만지기까지?!

맹공남 유연석이 철벽녀 문채원에게 아찔한 스킨십을 한 사연은?

  

지지부진한 썸에 지치고, 사랑이 어려운 요즘 남녀들의 뜨거운 공감을 일으킬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2016년 첫 번째로맨틱 코미디 <그날의 분위기>. 안 하는 거 참 많은 철벽녀문채원과 맘만 먹으면 다 되는 맹공남유연석이 하룻밤을 걸고 벌이는 밀당 연애담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심상치 않은 스킨십이 담긴 스틸이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유연석이 문채원의 다리를 다정하게 만지고 있는 장면을 담아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우연히 KTX 옆자리에 앉게 되었을 뿐이데, 벌써 다리까지 만지는 사이가 되어버린 이 두 남녀의 짜릿한 연애 스토리가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는 것. 여기에 첫 만남에 저 오늘 웬만하면 그쪽이랑 자려구요라는 돌직구 발언을 날리는 재현에게 시종일관 철벽을 치던 수정이 갑자기 다리를 허락한(?) 모습은 과연 둘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할 만큼 갑자기 다정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두 사람의 모습은 아찔한 설렘을 전하며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까지 무한 자극한다.

 

이처럼 맹공남과 철벽녀의 밀당 에피소드에 대해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스틸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그날의 분위기>는 새해를 맞아 관객들에게 유쾌하고 로맨틱한 기운을 전하며 올겨울 극장가를 색다른 로맨스로 물들일 예정이다. <그날의 분위기>KTX에서 우연히 처음 만난 안 하는 거 참 많은철벽녀와맘만 먹으면 다 되는맹공남, 그들이 하룻밤을 걸고 벌이는 밀당 연애담을 그린 2016년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이다.

 

처음 만난 두 남녀의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려낸 <그날의 분위기>2016 1 14일 관객을 찾아간다.

 


 

[Information]

n   제목: 그날의 분위기

n   감독: 조규장

n   주연: 유연석, 문채원

n   제공/배급: ㈜쇼박스

n   제작: ㈜영화사 문

n   장르: 2016년 첫 번째 로맨틱 코미디

n   개봉: 20161 14

 

 

씬스틸러 김슬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