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쿠엔틴 타란티노 스타일의 결정판 <헤이트풀8> 눈보라 속에 갇힌 8인, 광기의 하룻밤 그린 스노우 웨스턴 서스펜스

by 인생은 덕질 2015. 12. 11.

 

끝까지 살아남을 자 누구인가!

발끝까지 서늘해질

<헤이트풀8>

 

 

 

해외 유수 언론들의 극찬을 받고 있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여덟 번째 작품 <헤이트풀8>(원제: The Hateful Eight)가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메인 예고편과 서스펜스 8종스틸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누리픽쳐스 |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 출연: 사무엘 L. 잭슨, 커트 러셀, 제니퍼 제이슨 리, 월튼 고긴스, 데미안 비쉬어, 팀 로스, 마이클 매드슨, 브루스 던, 채닝 테이텀]

 

 

이것이 쿠엔틴 타란티노 스타일의 결정판!

압도적인 포스의 <헤이트풀8>, 드디어 베일을 벗다! 

비밀을 감춘 채 눈보라 속에 갇힌 8, 누군가 벌인 독살을 시작으로 각자의 속내를 드러내며 벌어지는 광기의 하룻밤을 그린 스노우 웨스턴 서스펜스 <헤이트풀8>가 보는 순간 압도되는 메인 예고편과 서스펜스 8종스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관객 몰이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겨울이라는 계절적 배경과 서부극이 만나 탄생한 신선한 장르답게, 드넓게 펼쳐진 설원으로 시작된다. 그 누구도 살아있을 것 같지 않은 설원에서 죽임을 당하는 사람들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은 화면을 응시하며 현상금 사냥꾼역을 맡은 사무엘 L. 잭슨이 던지는 감당할 자신 있나?”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로 인해 분위기가 반전된다. 이후 영화 음악의 거장 엔니오 모리꼬네의 황홀한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증오의 8캐릭터들의 등장은 남다른 포스를 풍기며, 영화에 대한 강한 호기심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비밀을 지닌 8명의 방문자 눈보라 속에 갇히다!”라는 카피 사이로 인물들 사이에 흐르는 팽팽한 불신, 그리고 위험한 의심의 조짐들은 극 중 극도의 서스펜스를 예고하며 관객들을 더욱 흥분하게 만든다. 후반부 짜릿한 총격 액션과 재치 넘치는 대사로 마무리되는 메인 예고편은 여전히 건재한 쿠엔틴 타란티노의 스타일이 고스란히 느껴져 그의 여덟 번째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예고편 정말 짝짝 붙음! 1월만 기다립니다~(네이버 ho1508)”, “심장 쫄깃!!!! 아 진짜 꼭 봐야돼!!!(네이버 왱알왱알왱알)”, “쿠엔틴 감독에 사무엘 잭슨?! 닥치고 봐라!!!(네이버 패스)”, “예고편이 이렇게 재밌어 보인 게 얼마만인지!(네이버 가엘)”, “타란티노 쟈나.. 믿고 본다! 무조건 본다!(네이버 우니우미)” 등 미리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은 기다린 듯 기대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메인 예고편과 함께 <헤이트풀8>서스펜스 8종스틸도 공개되었다. 극 중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그 속에서 남다른 아우라를 뿜어내는 캐릭터들의 찰나를 담아낸 스틸은 영상과는 또 다른 <헤이트풀8>의 독특한 매력이 전해진다. 새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인물들이 서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은 물론,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 개개인의 컷들은 과연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과 함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압도적인 포스의 메인 예고편과 서스펜스 8종스틸을 공개한 영화 <헤이트풀8>는 오는 1 7일 국내 개봉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최고 작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제임스 건 감독

 

기가 막히다!

지금껏 타란티노 영화 중 가히 최고!

전반부의 긴장은 후반부 정점을 찍으며 폭발한다!

Variety 크리스토퍼 테일러

 

보면 볼수록 더 환상적인 영화!

Uproxx 마이크 리안

 

미장센, 음악, 연기! 모든 것이 호화롭다!

Indiewire 앤 톰슨

 

미쳤다! 대단하다! 이 말밖에 할 수 없다!

MovieDotCom 에릭 데비스

 

 

<About Movie>

제목                헤이트풀8

원제                The Hateful Eight

수입/배급          ㈜누리픽쳐스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출연                사무엘 L. 잭슨, 커트 러셀, 제니퍼 제이슨 리, 월튼 고긴스, 데미안 비쉬어, 팀 로스, 마이클 매드슨, 브루스 던, 채닝 테이텀

장르                액션, 스릴러, 서부

개봉                2016년 1월 7

 

 

<SYNOPSIS>

비밀을 지닌 8명의 방문자, 눈보라 속에 갇히다!

 

레드 락 타운으로 ‘죄수’를 이송해가던 ‘교수형 집행인’은 설원 속에서 우연히 ‘현상금 사냥꾼’, ‘보안관’과 합류하게 된다. 그리고 거센 눈보라를 피해 산장으로 들어선 4명은 그곳에 먼저 와있던 또 다른 4, ‘연합군 장교’,  ‘이방인’,  ‘리틀맨’,  ‘카우보이’를 만나게 된다.

큰 현상금이 걸린 ‘죄수’를 호시탐탐 노리는 이들에게 ‘교수형 집행인’은 경고를 하지만 이를 비웃기라도 하듯 참혹한 독살 사건이 일어난다. 각자 숨겨둔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면서 서로를 향한 불신이 커져만 가고 팽팽한 긴장감 속에 증오의 밤은 점점 깊어지는데..

 

2016 1, 그 누구도 이유 없이 이곳에 오진 않았다!

 

 

 

프리미어 현장 사진(고화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