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제임스 카메론 제작 <총몽>부터 <아키라> <마크로스>까지! 전세계적인 재패니메이션의 열풍을 잇는 거장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가름워즈: 마지막 예언자>

by 인생은 덕질 2015. 11. 23.

SF로 태어난 블록버스터 판타지

<가름워즈:마지막 예언자>

 

재패니메이션의 할리우드 제작 러쉬!

제임스 카메론 제작의 <총몽>부터 <아키라><마크로스>까지!

전세계적인 재패니메이션의 열풍을 잇는

거장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가름워즈: 마지막 예언자>

 

 

 

[‘총몽단행본 표지] 


 

최근 할리우드에서 재패니메이션의 리메이크 작업이 러쉬를 이루는 가운데, 재패니메이션의 거장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최신작 <가름워즈: 마지막 예언자>가 오는 12 3,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독: 오시이 마모루출연: 랜스 헨릭슨, 케빈 두런드, 멜라니 생피에르, 서머 하웰수입ㆍ제공: ㈜유로커뮤니케이션 영화사업본부ㅣ배급:BoXoo 엔터테인먼트]

 

제임스 카메론 제작, 로버트 로드리게즈 연출의 <총몽>!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제안 받은 <아키라>, 그리고 제임스 완 감독의 <마크로스>까지,

전설적인 패니메이션의 실사판 리메이크 제작 열풍!

 

[<아키라> 영화 포스터] 

 

지금 할리우드는 <총몽>, <아키라>, <마크로스>까지 전설적인 재패니메이션의 실사판 리메이크 제작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총몽>은 인류의 몸이 기계로 대체된 26세기를 배경으로 사이보그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2005년부터 실사판 리메이크 제작을 준비중인 야심찬 프로젝트다. 영문 제목은 <알리타: 배틀엔젤>(Alita: Battle Angel), 사이보그 소녀가 자신의 정체성과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아낼 예정이다. 연출은 <황혼에서 새벽까지>, <씬시티> 등 스타일리쉬한 액션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으로 확정, 본격적인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크로스 프론티어애니메이션 포스터]

 

최근 워너브라더스에서는 <다크나이트>, <인터스텔라>의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에게 <아키라> 실사판 리메이크 연출을 제의해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았다. <아키라>는 제3차 세계대전이 끝난 2019년을 배경으로 초능력을 가진 소년 데츠오가 세계 종말에 휘말리는 과정을 그린 작품. SF 사이버 펑크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기도 한 <아키라>는 인간 본성에 대한 철학적인 질문을 던지며 오랜 세월 수많은 팬층을 만들어낸 작품으로 이번 실사판 리메이크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 또한, 1980년대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마크로스> <로보테크>라는 타이틀로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 된다. <300>의 마이클 고든이 각색을 맡고, <분노의 질주: 더 세븐>, <컨저링>의 제임스 완 감독이 연출을 맡아 제작에 돌입했다.

 

 

 

SF로 태어난 블록버스터 판타지 <가름워즈: 마지막 예언자>

패니메이션의 거장,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또 하나의 역작!

12 3, 예측 불가능한 상상력을 만난다!

 

이처럼 할리우드에서 일본의 전설적인 애니메이션의 리메이크 열풍이 일어나면서 전세계적으로 재패니메이션에 대한 새로운 조명이 집중되는 가운데, 재패니메이션의 거장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SF 블록버스터 <가름워즈: 마지막 예언자>가 오는 12 3,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어 화제다.

 

영화 <가름워즈: 마지막 예언자> 오시이 마모루 감독이 20년전부터 기획하고,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기획단계에서 제작에 참여한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클론 기술로 영원한 삶을 살고 있는 가름(GARM) 종족의 한 여전사가 전쟁 속에서 뜻밖의 인물들을 만나 가름의 존재 뒤에 숨은 진실을 찾아나서는 여정을 담아낸 <가름워즈: 마지막 예언자>는 전형적인 SF 세계에서 벗어나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세계관을 창조해냈다. 이와 함께 SF의 새로운 역사를 썼던 <공각기동대> 이후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또 하나의 역작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돼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재패니메이션에 대한 뜨거운 관심 속에서 재패니메이션의 거장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최신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름워즈: 마지막 예언자>는 오는 12 3, 국내 관객들에게 예측 불가능한 상상력의 완결을 선사할 예정이다.

 

 

[INFORMATION]

       | 가름워즈: 마지막 예언자 (원제: Garm Wars: The Last Druid)

       | 오시이 마모루

       | 랜스 헨릭슨, 케빈 두런드, 멜라니 생피에르, 서머 하웰

수입 / 제공 | ㈜유로커뮤니케이션 영화사업본부

       | BoXoo 엔터테인먼트

러 닝 타 임 | 92

       | 12세 이상 관람가

       | 201512 3

페 이 스 북 | www.facebook.com/ercpmovie

 

 

★★★★★

멋지고, 아름답고, 창의적인 영화

-Screen-

오시이마모루가 창조한 상상 불가의 환상적인 세계

-Variety-

SF와 그래픽 노블의 팬들이열광할 사이버 펑크 판타지의 향연

-Hollywood Reporter-

 

 

[STORY]

 

진화된 고도의 문명과 첨단 기술로 무장한 신비의 행성 아눈.

클론 기술로 영원한 삶을 얻은 가름(GARM)종족은

끝없는 전쟁으로 세상을 황폐화시키고, 그 결과 세 부족만 남겨졌다.

 

최정예 전투기 함대로 하늘을 지배하는 콜럼바족,

막강한 탱크 부대와 포병대로 땅을 지배하는 브리가족,

뛰어난 과학기술 때문에 브리가족에게 지배당하는 쿰탁족.

 

지옥 같은 전쟁이 계속되던 어느 날,

콜럼바족 여전사 카라는 쿰탁족 원로 위드와 브리가족 특공대 스켈리그’, 그리고 정체불명의 소녀 나시엔을 만난다. 아눈 행성과 가름족의 존재 뒤에 거대한 비밀이 있음을 알게 된 그들은 진실을 찾아 험난한 여행을 떠나는데.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로커뮤니케이션 영화사업본부(6959-921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