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시얼샤 로넌 & 조지 맥케이 & 톰 홀랜드 <하우 아이 리브: 내가 사는 이유> 첫사랑에 빠졌을 때, 핵폭발이 일어났다

by 인생은 덕질 2015. 11. 23.


<하우 아이 리브: 내가 사는 이유>

라이징 스타 총출동! 핵폭발급 캐스팅 화제!

시얼샤 로넌 & 조지 맥케이 & 톰 홀랜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베스트셀러 <내가 사는 이유>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하우 아이 리브: 내가 사는 이유>에 차세대 라이징 스타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입/배급: ㈜풍경소리ㅣ 감독: 케빈 맥도널드ㅣ 배우: 시얼샤 로넌, 조지 맥케이, 톰 홀랜드ㅣ개봉: 2015 12월 개봉 예정]

 

 

 

미친 연기력 시얼샤 로넌’ & 영국 대표 훈남 조지 맥케이

마블 차세대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까지! 떠오르는 청춘 스타 집합소!

 

 

조지 맥케이, 시얼샤 로넌

 

 

 톰 홀랜드

 

가디언 상과 룩스 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작가 멕 로소프의 베스트셀러 <내가 사는 이유>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하우 아이 리브: 내가 사는 이유>에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그랜드 부다 페스트 호텔>, <러블리 본즈> 등을 통해 거장 감독들과의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고, <어톤먼트>로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상에 최연소로 노미네이트되었던 미친 연기력의 소유자 시얼샤 로넌이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데이지 역을 맡아 섬세한 감정연기와 강도 높은 액션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녀의 마음을 흔든 첫사랑 에디 역에는 <선 샤인 온 리스>, <포 도즈 인 페릴> 등의 작품을 통해 영국 영화계 샛별로 주목 받고 있는 대표 훈남 조지 맥케이가 맡아 바라보기만 해도 설레는 순수한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스파이더맨으로 발탁되면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신성 톰 홀랜드가 천진난만한 소년의 모습으로 등장해 밝은 에너지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 탁월한 연출력, 빛나는 연기력을 모두 갖춘 <하우 아이 리브: 내가 사는 이유>는 까칠한 성격을 지닌 소녀 데이지가 다정하고 매력적인 에디를 만나 첫사랑에 빠진 순간, 핵 전쟁이 일어나면서 이별한 뒤 다시 만나자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위험천만한 전쟁터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핵전쟁 액션 로맨스 영화로 오는 12월에 개봉 할 예정이다.

 

 

 

INFORMATION

     _ 하우 아이 리브: 내가 사는 이유 (HOW I LIVE NOW)

     _ 케빈 맥도널드

     _ 시얼샤 로넌, 조지 맥케이, 톰 홀랜드

     _ 핵전쟁 액션 로맨스

수입/배급 _ ㈜풍경소리

개 봉 일 _ 201512월 개봉 예정

런닝 타임 _ 101

     _ 15세 이상 관람가

 

 

SYNOPSIS

 

세상이 끝나지 않는다면, 끝까지 찾아갈게

그게 지금 내가 사는 이유야!”

 

신경질적이고 까칠한 소녀 데이지. 요양차 찾은 영국에서 다정다감한 에디를 만나는 순간 첫사랑에 빠진다. 행복도 잠시, 정체불명의 적들이 영국을 침공하면서 핵폭발이 일어난다. 에디와 강제로 이별하게 된 데이지는 다시 만나자는 약속을 위해 위험천만한 전쟁터로 들어가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