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아이돌 마스터 무비> 허름한 건물 연예기획사 765프로덕션의 12명 소녀들, 최고 아이돌을 꿈꾸다

by 인생은 덕질 2015. 11. 13.

11 19, 드디어 스크린에서 본다!

 

<아이돌 마스터 무비 : 빛의 저편으로!>

 

 

원작 탄생 10주년 맞아 국내 개봉 기념,

덕후들 소유욕 폭발 경품이벤트!

 

 

 

 

오는 11 19일 국내 개봉이 확정되자마자 '덕심'(덕후들의 마음) 유혹은 물론이거니와 일반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돌 마스터 무비 : 빛의 저편으로!>가 덕후들의 소유욕 폭발시키는 스페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해 화제다.

 

 

상영주차 별 특전경품, 한정판 콜렉션 티켓부터 캘린더 클리어파일, 엽서카드…

입소문 퍼지며, 과연 몇 주차까지 줄 건지 벌써부터 화제!! 

먼저 개봉 첫날인 19일부터 메인 캐릭터 아이돌 멤버 12명 전원과 여성 프로듀서리츠코의 스페셜 이미지로 제작된리미티드 콜렉션 티켓 13을 티켓 1매당 1종씩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거의 동일한 현지 오리지널 경품과 차이점이라면 캐릭터 별 이미지의 다른 면은 메인포스터로 제작되어서 자신이 좋아하는 멤버가 나오지 않더라도 서운함을 덜 수 있어 많은 팬들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두 번째로는 26일부터캘린더 클리어 파일 3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연말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2016년 달력이 새겨진 3종 스페셜 클리어파일을 티켓1매당 1개씩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3주차인 123일부터는 충성심 높은 팬이라면 너무나 간직하고 싶은 20종 스페셜 이미지 엽서카드도 있는데, 아이템 종류는 다르지만 무엇보다 일본 한 경매사이트를 통해 고가 낙찰된 것과 동일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 벌써부터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뿐만 아니라 12 10 4주차 이후 상영 시에는 <아이돌 마스터 무비 : 빛의 저편으로!> 영화 속 영화로 널리 알려진슬리핑 뷰티오리지널 일러스트 북, 자석 북마크 등의 특전경품도 대기 중인데, 이벤트의 진행 향방은 흥행결과에 달려있어 순수 팬들의 노력에 의해 팬들이 갈망하는 특전경품이 주어질 수도 아닐 수도 있어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끊임없는 팬심으로 원작 탄생 10주년에 국내 개봉을 확정지은 <아이돌 마스터 무비 : 빛의 저편으로> 11 19일 전국 메가박스 개봉예정이다.

 

 

INFORMATION

 

*       : 아이돌 마스터 무비 : 빛의 저편으로!

*       : THE IDOLM@STER MOVIE 輝きの向こう側へ!

* 수입/배급 : ㈜머스트씨무비릴리징컴퍼니

*       : 니시고리 아츠시

*       : 나카무라 에리코, 하세가와 아키코, 이마이 아사미

*      : 뮤직 엔터테이닝 애니메이션

*      : 2015 11 19

* 상영 시간 : 121

*      : 전체관람가

 

 

 

SYNOPSIS

 

최고를 꿈꾸는 그녀들의 무대가 당신의 열정을 깨운다!

어딘가 허름한 건물 3층에 위치한 연예 기획사 765프로덕션. 그곳에는 신출내기 프로듀서와 한 때 아이돌 이었지만 지금은 프로듀서에 매진 중인 고참 아이돌 그리고 그곳에 소속되어 있는 12명의 소녀들이 최고 아이돌을 꿈꾸며 나날이 성장해 가고 있다.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정상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던 그녀들에게 찾아 온 또 다른 새로운 도전. 그것은 바로 최고의 무대라고 할 수 있는아레나 라이브’!

그녀들은아레나 라이브를 성공시키기 위해 그녀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지만 댄서팀의 예상치 못한 갈등으로 위기를 맞는다. 하지만 결코 포기할 줄 모르는 그녀들, 자기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데

 

 

  

 

  

  

 

 

 

*본 게시물 <아이돌 마스터 무비>의 이미지는 전부 원본 고화질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브 버전

 

 

30초 예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