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고은아’의 매혹적인 모습 담아 낸 <스케치> 관능적이고 뜨거운 그들의 달콤한 러브스토리

by 인생은 덕질 2014. 3. 5.

 

그녀의 매혹적인 사랑을 그리다

 

 

 

매혹적인 그녀의 아름다운 사랑이 그려진다!

 

<스케치>

 

현실과의 타협을 거부한 대가로 삶의 의미를 빼앗겨 버린 고독한 여자 수연’(고은아)과 상대의 마음을 읽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남자 창민’(박재정)의 지독한 사랑 이야기를 과감하게 그린 초감각적 로맨스 <스케치>(제작: ㈜어나더스타, 배급: 브릿지웍스 엔터테인먼트㈜)가 포스터를 공개했다.

 

 

관능적이고 뜨거운 그들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

고은아의 매혹적인 모습 담아 낸 메인 포스터 대공개!

오는 3 27일 개봉을 확정 지은 <스케치>가 주연 배우인 고은아의 팜므파탈 매력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깨 선이 드러난 하얀 니트를 걸치고 청순한 듯 더욱 강렬한 관능미를 발산하고 있는 배우 고은아의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새하얀 캔버스 위에 그림을 그리고 있는 듯 고독한 모습으로 시선을 떨구고 있는 배우 고은아는 섹시하면서도 알 수 없는 슬픔을 내포한 표정으로 영화 속 그녀의 삶이 얼마나 고단하고 힘겨운지를 예상하게 하고 있다. 또 바닥에 떨어져 있는 그림 작업으로 인한 열정적인 흔적들은 그 옆으로 떠오른 그녀의 매혹적인 사랑을 그리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영화 속에서 무명 화가로 살아가는 그녀의 뜨거운 삶과 꿈, 그리고 사랑이 어떠한 아름다운 스케치를 그려 낼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영화 <스케치>는 현실에 타협하지 않는 여자와 특별한 능력을 소유한 남자의 로맨스라는 전에 없던 신선한 소재와 고은아’, ‘박재정의 과감한 연기,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스토리로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며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3 27, 가장 아름다운 스케치가 시작된다!

 

상처를 간직한 남녀의 가슴 뜨거운 사랑을 그려내며 봄바람이 불어오는 극장가 가득 설렘을 선사할 초감각적 로맨스 무비 <스케치>는 오는 3 27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 스케치

    : 이혁종

    : 고은아, 박재정

    : 초감각적 로맨스

러닝타임 : 94

    : ㈜어나더스타

    : 브릿지웍스 엔터테인먼트㈜

국내개봉 : 20143 27

    : 청소년관람불가

 

 

SYNOPSIS

 

상처를 간직한 남녀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러브 스케치가 시작된다!

 

열정과 재능을 가진 무명 화가 수연’(고은아)은 자신의 그림을 화랑에 전시하는 것이 삶의 유일한 이유이자 꿈이다. 하지만 그녀의 바람과는 달리 세상은 그녀의 재능을 인정해 주지 않은 채 불합리한 타협만을 강요한다. 가진 것이라고는 예술가로써의 자존심이 전부인 그녀는 세상에 대한 원망과 상처를 가득 안은 채 하루하루 힘겨운 일상을 이어 간다. 상대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 창민’(박재정)은 이런 그녀의 마음 속 고통을 고스란히 전해 받고, 연민을 느낀다. 자신 또한 원치 않는 초감각적 능력을 타고난 탓에 과거 연인에게 버림 받은 상처를 간직하고 살아가는 창민수연을 향한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수연또한 그런 창민을 밀어내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 점점 그에게 끌리게 된다. 한편, 수연은 아티스트로서 성공하려면 권력과 타협하라는 위험한 제안을 받게 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