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김윤석, 강동원, 박소담 <검은 사제들> 소녀를 구하기 위해 혼신을 다하는 두 사제

by 인생은 덕질 2015. 9. 22.

김윤석+강동원+박소담

<검은 사제들>

 

2015년 서울 한복판,

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김윤석+강동원의 강렬하고 새로운 변신!

 

 

김윤석, 강동원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검은 사제들>이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뛰어든 두 사제의 강렬한 모습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감독/각본 장재현 | 제작 영화사 집 | 제공 오퍼스픽쳐스/CJ엔터테인먼트 |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예측할 수 없는 위험 속, 소녀를 구하기 위해 혼신을 다하는 두 사제

묵직한 강렬함 김윤석 + 라틴어 연기의 새로운 도전 강동원, 두 배우의 뜨거운 연기! 

손에 땀을 쥐는 긴장과 눈 뗄 수 없는 전개의 티저 예고편 최초 공개!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11 5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을 발칵 뒤집으며 폭발적 화제를 불러일으킨 <검은 사제들>이 한시도 눈 뗄 수 없는 긴장감과 사제로 분한 김윤석, 강동원의 새로운 변신으로 보는 이를 압도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모두의 반대와 의심 속에서 고통 받는 소녀를 구하기 위해 나서는 김신부를 연기한 김윤석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부터 몰입을 더한다. 장미십자회에서 쫓는 12형상, 누군가의 몸 안에 숨어서 모두를 위협하는 그 존재가 한 아이에 몸 속에 들어가 있는 상황, 그리고 그 소녀를 구할 수 있는 단 하루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 서울 한복판 두 사제의 모습을 담은 이번 예고편은 속도감 있는 전개 속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사제들의 모습으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자신을 돕게 된 최부제’(강동원)에게 단호하게 주의사항을 일러주는 김신부’(김윤석)와 아직 그에 대한 의구심을 버리지 못한 채 두려움과 불안이 혼재한 상황에 놓인 최부제’. 이어, 절대 쳐다보지마. 이제부터 넌 여기 없는 거야라는 김신부의 말과 함께 소녀를 구하기 위해 혼신을 다하는 두 사제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전한다. 특히 이번 예고편은 낮지만 강한 어조, 묵직하지만 압도적인 연기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 김윤석과 사제로의 변신은 물론 라틴어 연기에 첫 도전한 강동원의 완벽히 새로운 모습을 담아내며, <검은 사제들>을 통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일 두 배우에 대한 뜨거운 화제를 예고한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김윤석과 한국 영화계 최고의 스타 배우 강동원의 <전우치>에 이은 두 번째 만남, 새로운 소재에 과감히 도전한 신인 장재현 감독의 연출로 기대를 모으는 <검은 사제들>은 기존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소재와 장르적 시도를 통해 신선하고 독창적 재미를 갖춘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로 11 5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영 화 정 보

      : 검은 사제들

      : 미스터리 드라마

감독/각본 : 장재현
     : 김윤석, 강동원, 박소담

      : 영화사 집

      : 오퍼스픽쳐스/CJ엔터테인먼트

      : CJ엔터테인먼트

크랭크인 : 2015 3 5

크랭크업 : 2015 6 4

개 봉 일 : 201511 5

 

 

 

 

영화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퍼스트 룩(Tel. 518-1088)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