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블랙스완’의 공포판! 강박공포스릴러 <오디션> 스타가 되려면 대가가 필요해…

by 인생은 덕질 2015. 9. 20.

 

 

스타가 되려면 대가가 필요해

<오디션>

전세계 영화제와 언론의 찬사를 동시에 받은

<블랙스완>의 공포판, 올해 최고의 공포스릴러!

 

 

 

2015년 판타스포아 국제영화제 베스트 스크림퀸수상을 비롯해 베스트 흥행상’, ‘최우수 감독상수상 등 전세계 8개 영화제에서 13개 부문 노미네이트, 6개 부문을 수상하며 2015년 최고의 공포스릴러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디션>(수입/배급: 히스토리필름)이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강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 2종과 긴장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동시에 전격 공개했다.

 

 

스타가 되기 위한 욕망이 악몽으로 치닫는 강박 공포스릴러!

★★★★★

<블랙스완><분홍신>과 견줄만하다

올해 최고의 공포영화!

-딜런 그리핀/soundOnSite- 사운드온사이트

 

 

<오디션>은 패스트푸드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스타의 꿈을 키우는 무명 여배우의 간절한 욕망이 핏빛 악몽으로 변하는 강박공포스릴러로 시장에 첫 선을 보이자마자 세계 영화제 수상을 휩쓰는 동시에 걸작들과 비견되는 등 평단의 극찬을 받으며 전세계 관객을 사로잡았다. 또한 언론에 의해 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의 <블랙스완>과 비교되며 ‘<블랙스완>의 공포판이라는 영예로운 닉네임까지 얻게 되었는데, 특히 여주인공인 알렉스 에쏘는 판타스틱 영화제의 아카데미라 할 수 있는 판타스포아 영화제에서 베스트 스크림 퀸상을 수상하며 단번에 신예스타로 급부상했다.     

 

 

스타를 갈망하는 여주인공의 심리가 초조à강박->자학à절망à분노à폭발à쾌감으로 이어지며 극도의 긴장감 선사 

 

 

이번에 국내 최초로 공개된 메인 포스터중 첫 번째 포스터는 눈가에 핏빛 별을 새긴 채 갈망과 공포가 묘하게 뒤섞인 여주인공의 얼굴이 화면 가득 클로우즈 업 되며 보는 이의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는다. 두 번째 포스터는 허공을 응시하는 여주인공의 모습 위로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은 그림자들이 늘어서 영화의 미스테리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두 포스터 모두 위로는 영화제 수상 장식이 마치 왕관처럼 드리워져 있고 ‘<블랙스완>의 공포판! 올해 최고의 공포영화!’라는 언론 평과 함께 피로 새긴듯한 타이틀 <오디션>스타가 되려면 대가가 필요해라는 의미심장한 카피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예고편엔 스타가 되고 싶은 여주인공의 심리가 스릴 넘치는 스토리를 따라 불안, 초조à 강박à 자학 à절망à 분노 à 폭발 à절정으로 치달으며 본영화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2015베스트 스크림 퀸의 명성에 걸맞게 신예스타 알렉스 에쏘의 몸을 사리지 않는 신들린 열연이 가세되어 짧은 예고편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렇듯 강렬한 메인 포스터와 스릴 넘치는 예고편 공개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 강박공포스릴러 <오디션>은 오는 10, 스타가 되기 위한 욕망이 점점 악몽으로 치닫는 비명의 현장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 영화 정보

-     : 오디션

_     : : STARRY EYES

_     : 케빈 콜쉬, 데니스 위드마이어

_     : 알렉스 에쏘, 아만다 풀러, 노아 세건 등 

 

_     : 강박공포스릴러

_ 러닝타임 : 96

_ 수입/배급 : ㈜히스토리필름

_      : 2015 10월 예정 

 

 

Synopsis

 스타가 되려면 대가가 필요해

욕망이 간절할수록 악몽은 커진다!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할리우드 스타를 꿈꾸는 새라(알렉스 에쏘 분).

하지만 매번 반복되는 낙방으로 초조한 일상을 보내던 중 유명영화사의 공포영화 오디션에 응시하게 된다. 전력을 다해 연기하지만 싸늘한 반응에 또다시 절망에 빠진 새라.

급기야는 화장실로 달려가 분노로 자신의 머리칼을 쥐어뜯으며 자학하는데, 마침 심사위원 중 한 명이 그 광경을 목격하고 2차 오디션을 제안한다.

뜻밖의 행운에 기회를 잡고자 더욱 간절해진 새라.

하지만 달콤한 제안은 벗어날 수 없는 악몽의 시작을 알리는 전주곡이었음이 서서히 드러나는데.

 

 

영화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이가영화사(Tel.3442-4262)로 연락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