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장예모를 사로잡은 라이징 스타 주동우 주연 <궁>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탐하다

by 인생은 덕질 2015. 9. 4.

단 하나의 사랑을 꿈꾸다

 

<>

 

중국 개봉 첫 주 750만 달러 수익의 화제작!

장예모를 사로잡은 라이징 스타 주동우 주연!

 

 

중화권을 넘어 세계를 매료시킨 스타 배우 공리, 장쯔이의 명성을 이어받을 장예모가 발굴한 신예 주동우 주연의 영화 <궁>(수입: ()영화사 화수분ㅣ배급: 와이드릴리즈)이 10월 개봉을 알리며 거장 장예모의 새로운 뮤즈로 이목을 집중시킨 그녀의 청초함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궁쇄심옥], [궁쇄연성] 제작진의 웅장한 드라마 <궁> 10월 개봉 확정 및 포스터 대공개!

공리, 장쯔이를 능가할 신예 여배우 탄생을 예고하는 주동우 주연으로 화제! 

 

올가을 개봉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궁>은 아름답지만 쓸쓸한 궁에 입궁하여 세상에서 둘도 없는 사이가 된 두 명의 궁녀 ‘침향’과 ‘유리’가 궁 안에서 사랑과 욕망을 통해 삶에 대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이야기와 황제의 자리를 두고 치밀하게 갈등하는 황자들의 스토리를 담아낸 드라마다. 황자들의 권력욕과 더불어 궁궐 내에서 12년간 살아가야 하는 궁녀들의 삶이 아름다운 미장센과 함께 그려지는 <궁>은 다가오는 가을 서정적인 드라마와 눈을 뗄 수 없는 강력한 스케일 등을 통해 매력적인 영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추이가 주목되는 작품이다. 특히 중국이 낳은 세계적인 배우 공리, 장쯔이에 이어 장예모가 선택한 ‘머우뉘랑(장예모 감독이 발굴한 여배우)’ 주동우의 청초함이 돋보이는 이번 메인 포스터는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잔뜩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그녀의 단아한 얼굴 옆 선에 놓인 카피 ‘단 하나의 사랑을 꿈꾸다’는 영화 속에서 그녀가 펼칠 애절한 세기의 사랑이 어떠할지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킬 것으로 보인다.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산사나무 아래>로 국내 팬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주동우는 최근 한류스타 이준기와 영화 <시칠리아 햇빛아래>에서 호흡을 맞춰 세간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바 있다. 뿐만 아니라 중국의 김수현이라고 불리며, 한국 제작진이 참여하고 중화권 스타들이 주연을 맡은 영화 <신비귀족>의 천샤오도 <궁>에서 13황자로 열연하며 깊이감 있는 연기력을 입증하였고, 천샤오와 중화드라마 [신조협려2014]에서 함께 열연한 조려영도 그와의 재회를 통하여 더욱 풍성한 앙상블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같은 탄탄한 배우진을 갖춘 영화 <궁>은 중국 개봉 당시, 개봉 첫 주에 750만 달러의 수익을 거두며 흥행에 성공한 작품이기도 해 국내 개봉을 앞둔 지금 흥행을 쉬이 예감하게 한다. 청나라 강희제 시기의 궁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압도적인 스케일과 화려하고 정교한 영상미로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궁>은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중화드라마 [궁쇄심옥], [궁쇄주렴], [궁쇄연성]의 작가이자 중국의 젊은 시청자가 가장 선호하는 작가로 뽑힌 우정 작가가 각본에 참여하였기에 그야말로 완벽한 크레딧을 자랑하는 작품이 아닐 수 없다.

 

 

‘머우뉘랑’ 주동우와 중국 시대극의 대부 우정 작가의 완벽한 조화 속에 탄생한 영화 <궁>은 오는 10월 개봉할 예정이다.

 

  

About Movie

제목:

원제: 宫锁沉香 / The Palace

장르: 시대극, 멜로 드라마

감독: 반안자

각본: 우정

배우: 주동우, 조려영, 천샤오, 육의

수입: ()영화사 화수분

배급: 와이드릴리즈㈜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예정

개봉: 201510월 예정

러닝 타임: 113

페이스북: www.facebook.com/hwasuboon

 

 

Synopsis

황제를 꿈꾼 황자, 황후를 꿈꾼 궁녀

쓸쓸한 궁궐 속에서 펼쳐지는 그들의 삶과 사랑!

 

청나라 강희제 시기, 화려하기 그지없는 궁에 입궁하여 절친한 사이가 된 ‘침향’과 ‘유리’.

 

입궁 12년, 고요하고 아름답던 궁은 황제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팽팽하게 대립하는 황자들로 인해 한없이 차가워져 가고, 그 속에서 두 궁녀는 운명적인 사건을 맞이하게 된다. 서늘한 칼끝이 서로를 향해있는 궁 속에서 황제가 되기 위한 욕망으로 가득한 ‘9황자’로 인해 ‘유리’는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탐하게 되고, 그 때문에 ‘13황자’와 그를 향한 ‘침향’의 진심은 광풍의 역사 속으로 휩쓸리게 되는데.

 

 

10월, 궁의 문이 열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