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최태준, 김시후, 문가영 <이클립스> 고등학생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충격적 사건

by 인생은 덕질 2015. 7. 15.

이클립스(가제)

충무로 차세대 스타 총집합!

최태준, 김시후, 문가영

 

 

 


평범한 고등학생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충격적 사건을 그린 영화 <이클립스>(가제)가 캐릭터와 일치하는 충무로의 차세대 스타 최태준, 김시후, 문가영을 캐스팅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제공/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제작: ㈜엘픽쳐스│감독: 정희성│주연: 최태준, 김시후, 문가영]

 

 

탄탄한 내공의 아역배우 출신 스타들 줄줄이 캐스팅 완료!

평범한 청소년들 사이에서 벌어진 충격적 사건의 범죄 스릴러 <이클립스>(가제)

<리턴><아이들> 연출자 이규만 감독, 제작자로 변신 눈길!

 

평범한 고등학생들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충격적 사건을 담은 범죄 스릴러 <이클립스>(가제)가 연기파 신예 스타 최태준, 김시후, 문가영을 캐스팅, 다가오는 8월 본격 촬영에 들어간다. 영화 <이클립스>(가제)는 어느 고등학교에 전학을 온 윤재가 기존에 있던 묘한 분위기의 학생 세준과 어울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려낸다. 평범한 고등학생의 일상 속에서 끊임없는 긴장감이 느껴지고,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진땀이 흐를 정도의 팽팽한 전개가 매력적인 영화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패기 넘치는 독특한 캐릭터를 선보였던 최태준이 <이클립스>(가제)에서 내면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 세준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이끌 예정이다. 2001년 드라마 [피아노]에서 조인성의 아역으로 데뷔해 [빠담빠담], [대풍수], <페이스 메이커> 등의 작품으로 꾸준히 연기력을 쌓아온 최태준은 2013 [못난이 주의보]로 아역배우 이미지를 탈피, 잘생긴 외모뿐 아니라 연기도 잘하는 차세대 스타로 떠올랐다. 최태준은 채널CGV 영화 토크쇼 [무비 스토커] 출연을 앞두고 있을 뿐만 아니라 KBS 새 주말극 [부탁해요 엄마]에도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대세 배우임을 증명하고 있다. 

 

여기에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해 영화 <친절한 금자씨>, <써니>, <마이웨이>, <소녀>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택하며 충무로 연기파 배우로 성장중인 김시후가 극의 중심을 이끄는 윤재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심을 사로잡는 외모와 깊이 있는 연기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그는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베테랑>에 이어 <이클립스>(가제)의 주인공으로 낙점, 또 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의 학교 후배이자 사건의 중심 인물이 되는 은영역에는 드라마와 영화로 단역부터 주연까지 차근차근 내공을 쌓아온 문가영이 캐스팅되었다. 문가영은 영화 <장수상회>에서 아영역으로 훈훈한 커플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최근 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에서 모태솔로 홍조녀 지연희캐릭터를 맡아 망가짐을 불사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녀는 영화 <이클립스>(가제)를 통해 배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영화 연출을 맡은 정희성 감독은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 수상을 하고 영화계에서 주목 받는 연출력으로 이번 영화를 통해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낼 예정이다. <리턴><아이들> 등을 연출한 이규만 감독이 제작을 맡으며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이클립스>(가제)는 오는 2016년 베를린 영화제에 출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아역시절부터 쌓아 온 내공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세 배우들을 캐스팅해 긴장감 있는 스토리를 그려낼 영화 <이클립스>(가제)는 다가오는 83일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Information]

제목 :이클립스(가제)

장르 : 범죄 스릴러

감독 : 정희성

출연 : 최태준, 김시후, 문가영

제작 : ㈜엘픽쳐스

제공/배급 : ㈜스톰픽쳐스코리아

크랭크인: 2015 83

개봉: 2016년 상반기

 

 

영화에 대한 문의는 영화사 하늘(516-4020)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