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 가슴을 추억으로 물들일 청춘들

by 인생은 덕질 2015. 7. 8.

찬란했던 그 시절, 빛나는 우리가 있었다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

 

올 가을, 가슴을 추억으로 물들일 청춘들이 온다!

9월 개봉확정 알리며 메인 포스터 전격공개!

 

 

순수한 열정을 가슴에 품고 거침없이 내달렸던 시간으로 관객들을 되돌려줄 영화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수입: ()영화사 화수분 | 배급: 와이드릴리즈())9월 개봉을 확정하며 4 4색의 매력을 드러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기억 속으로 흘러가버린 푸른 봄날을 되찾게 해줄 영화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9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은 평생의 동반자가 될 친구들을 사귀고 이전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사랑에 빠지기도 하면서 한발씩 앞으로 나아가고 성장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청춘 드라마. 과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청춘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은 중국판 <건축학개론>이라는 평을 받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네 주인공의 모습은 찬란했던 그 시절, 빛나는 우리가 있었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찬란했던 그 시절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눈을 동그랗게 뜬 순수한 얼굴의 정웨이(양자산), 사랑에는 서툰 까칠한 공부벌레인 천샤오정(조우정), 짝사랑했던 대학선배를 떠올리게 하는 린징(한경), 청초하고 아름다운 미소의 롼관(강소영)은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는 동시에 어딘지 아련해 보이는 표정을 짓고 있어 영화 속에서 그려질 그들의 청춘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킨다.

 

 

중국드라마 [황제의 딸]로 유명한 배우 자오웨이의 감독 데뷔작이기도 한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은 중국에서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라는 흥행성적을 기록하며 진가를 드러냈음은 물론 제23회 금계백화영화제, 22회 상하이영화평론인협회시상식, 9회 중미영화제 등에서 최우수감독상을 거머쥐며 작품성까지 인정받았다. 거기에 더하여 제 17회 화표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해 연기력을 입증 받은 양자산, 배우 김범과 <적인걸2>에 출연한바 있는 중국의 대세 훈남배우 조우정, 아이돌 그룹의 멤버에서 배우로 완벽히 변신한 한경 등 탄탄한 배우진까지 갖추고 있는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은 올 9월 국내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청춘의 순수함과 그 시절에 대한 아련함을 느끼게 하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주목시킨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은 오는 9월 개봉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_ 우리가 잃어버릴 청춘

원제_ So Young

감독_ 자오웨이

출연_ 조우정, 한경, 양자산, 강소영

장르_ 청춘 드라마, 로맨스

수입_()영화사 화수분

배급_와이드릴리즈()

개봉_ 20159월 예정

러닝타임_ 130

 

 

 

 

SYNOPSIS

 

한없이 설레고 대책 없이 달렸던 눈부셨던 시절!

그곳에 우리가 있었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대학에 입학한 낭랑 청춘 정웨이(양자경)!

새로운 친구들과 대학생활을 즐기기에 여념이 없었던 정웨이의 인생에 괴짜 범생이 천샤오정(조우정)이 끼어든다.

원수 지간으로 시작했지만 정웨이의 적극적인 애정공세로 어느새 연인이 된 둘.

하지만 행복도 잠시, 천샤오정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정웨이를 떠나 미국 유학길에 오른다.

오랜 시간이 흐른 뒤, 정웨이와 천샤오정은 우연하게 재회한다.

 

원하던 성공은 거머쥐었지만 정웨이를 잊지 못하는

천샤오정과 사랑만을 바라보기엔 너무 변해버린 정웨이.

 

과연 그들의 인연은 다시 시작될 수 있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