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카라’ 전 멤버 강지영 스크린 파격 데뷔작 <암살교실> 정체불명 괴물 선생님과의 암살 수업

by 인생은 덕질 2015. 6. 30.

 

현상금 1,000억원의 암살에 성공하라!

 

<암살교실>

 

누적 발행부수 1,000만부 인기만화 원작!

걸그룹 카라전 멤버 강지영의 스크린 데뷔작!

<암살교실> 8월 국내 상륙 & 티저 포스터 공개!

 

 

 

 

누적 발행부수 1,000만부를 돌파한 인기만화 원작이자 일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액션 코미디 영화 <암살교실>이 오는 8월 국내 개봉 확정함과 동시에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 ㈜에이원엔터테인먼트 ㅣ 감독: 하스미 에이이치로ㅣ 주연: 야마다 료스케, 시이나 깃페이, 강지영 르소리]

 

 

 

정체불명 괴물 선생님과의 암살 수업이 시작된다!

<암살교실> 8월 국내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세계를 파괴하겠다고 선언한 괴물 살생님과 괴물을 암살하려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암살교실>이 오는 8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암살교실>현상금 1,000억원의 괴물 선생과 그를 노리는 학생들의 긴장감 넘치는 수업을 담은 액션 코미디. 누적 발행부수 1,000만부를 돌파한 마츠이 유세이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야마다 료스케, 시이나 깃페이 등이 주연을 맡았으며 지난 3월 일본에서 개봉되었을 당시 박스오피스 1 를 차지하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인기 아이돌 그룹 카라의 전 멤버 강지영의 첫 번째 스크린 데뷔작으로 개봉 전부터 대중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다. 특히 그 동안 순수하고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강지영은 극 중 금발의 여교사로 파격 변신에 성공, 섹시하고 성숙해진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암살교실>은 오는 제 19회 부천 판타스틱 국제 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부분에 초청되어 8월 개봉에 앞선 719일 최초로 국내 관객들과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암살교실> 언론시사 강지영 기자간담회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3-E 반을 배경으로 노란 얼굴 위에 학사모를 쓴 채 함박 웃음을 짓고 있는 '살생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깜찍한 외모와 달리 세계를 파괴하겠다고 협박하는 무시무시한 괴물 선생인 살생님은 현상금 1,000의 위험인물이자 목적과 속내를 알 수 없는 정체불명의 인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원작 만화 1,000만부 돌파! 관람객 300만명 달성!’이라는 카피가 미스터리한 주인공의 모습과 어우러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강지영 고화질 스틸

 

8, 마침내 국내 상륙!

 

현상금 1,000억원의 괴물 선생과 그를 노리는 학생들의 긴장감 넘치는 수업을 담은 액션 코미디 <암살교실>은 오는 8월 개봉되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INFORMATION

     _ 암살교실

     _ 액션, 코미디

     _ 하스미 에이이치로

     _ 야마다 료스케, 시이나 깃페이, 강지영

     _ ㈜에이원엔터테인먼트

상영 시간 _ 110

개 봉 일  _ 20158월 예정

    _ 미정

 

강지영 금발 머리

 

SYNOPSIS

 

쿠누기가오카 중학교 최악의 반 3-E반에 정체불명의 문어 모양의 괴물이 담임선생님이라며 나타났다. 정부는 E반 학생들에게 3월에 세계를 파괴하겠다고 협박하는 일명 '살생님'이라는 괴물을 암살하라는 비밀 지령을 내린다. 성공하는 사람에게 주어지는 현상금은 놀랍게도 1,000! 학생들은 졸업 전에 그 미션을 성공할 수 있을까? 그리고 '살생님'의 진짜 목적은 무엇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