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빌리 크루덥, 안톤 옐친, 셀레나 고메즈 <러덜리스> 음악 팬들 사이에선 이미 필람작!

by 인생은 덕질 2015. 6. 18.

올 여름 첫 음악 영화

<러덜리스>

음악 팬들 사이에선 이미 필람작!

여름 음악 축제의 포문을 연

서울재즈페스티벌과 함께한 현장 공개!

 

 

<비긴 어게인> <위플래쉬>에 이어 음악 영화 신드롬을 일으킬 영화 <러덜리스>가 오는 7 9일로 개봉을 확정지은 가운데, 여름 음악 축제의 포문을 연 서울재즈페스티벌과 함께하며 음악 팬들의 필람작으로 떠올랐다.

(제목: 러덜리스 / 원제: Rudderless / 감독: 윌리엄 H. 머시 / 주연: 빌리 크루덥, 안톤 옐친 / 수입&배급: 그린나래미디어㈜)

 

 

음악 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축제, 서울재즈페스티벌이 택한 영화는?

<러덜리스> 공연 기간 동안 예고편 선공개! 페이스북에서도 화제만발!

음악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화제의 영화! 관심 급증! 

 

 

5/23~25 서울재즈페스티벌 현장 

 

 

과거를 숨긴 채 요트에서 지내는 왕년의 광고 기획자 이 뮤지션이 꿈인 소심한 청년 쿠엔틴과 만나 밴드를 결성하지만, ‘의 노래에 관한 안타까운 비밀이 드러나면서 오래도록 기억될 여운을 남기는 음악 영화 <러덜리스>가 벌써부터 화제다. <비긴 어게인> <위플래쉬>의 뒤를 이을 올 여름 첫 음악 영화 <러덜리스>는 지난 5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열린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영화 예고편과 주요 곡들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여름 음악 축제의 포문을 여는 행사이자 음악 팬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행사 중 하나인 서울재즈페스티벌에 참석한 관객들에게 귓가를 맴도는 음악들이 담긴 <러덜리스>의 영상들은 영화에 대한 관심을 급증시키기에 충분했다는 후문. 이를 입증하듯, 공연 이후 서울재즈페스티벌의 페이스북을 통해 <러덜리스> 영상이 1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이어서 진행 중인 시사회 이벤트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음악 영화의 레전드로 통하는 <올모스트 페이머스>의 주인공이었던 빌리 크루덥이 노래에 담긴 비밀을 간직한 아버지 역할을, ‘과 함께 밴드를 결성하게 되는 청년 쿠엔틴역에 할리우드가 주목하고 있는 안톤 옐친이 캐스팅돼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러덜리스>는 기존의 음악 영화들과는 달리, 노래에 담긴 아버지의 진심이라는 스토리가 더욱 인상적인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특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제목 러덜리스는 방향 키(rudder)를 잃은 배처럼 갈팡질팡 하는 상태를 가리키는 말로, 요트에서 지내는 주인공 의 처지를 빗댄 말이자 이 결성하게 되는 밴드의 이름이다.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와 함께 하며 이미 음악 팬들의 필람작으로 떠오른 <러덜리스>는 오는 7 9일 개봉, 감동을 뛰어넘을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Information]

제목 : 러덜리스

원제 : Rudderless

감독 : 윌리엄 H. 머시

주연 : 빌리 크루덥, 안톤 옐친, 셀레나 고메즈, 로렌스 피시번, 펠리시티 호프만

수입/배급 : 그린나래미디어㈜

러닝타임 : 105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장르 : 음악 영화

개봉 : 7 9

 

 

[Synopsis]

계속 나아가. 그게 바로 정답이야

<비긴 어게인> <위플래쉬>를 이을 진짜 음악 영화가 온다!

 

잘 나가던 광고 기획자였지만 뜻하지 않은 사고로 과거를 숨긴 채 요트에서 살고 있는 남자 ’. 어느 날 그는 아마추어 뮤지션들이 즐겨 찾는 클럽에 갔다가 무대에 오른다. 뮤지션이 꿈인 소심한 청년 쿠엔틴의 노래에 반해 함께 밴드를 만들자고 제안한다. 우여곡절 끝에 탄생한 러덜리스밴드, 어울릴 것 같지 않았던 시작이었지만 어디서도 들어본 적 없는 매력적인 노래에 밴드는 점차 인기를 얻는다. 하지만 그들의 곡들이 사실 세상을 떠난 의 아들이 만든 노래라는 비밀이 밝혀지게 되는데….

 

 

5/23~25 서울재즈페스티벌 현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