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카이트 Kite]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 섹시킬러 변신, 원작 제대로 살렸을까?

by 인생은 덕질 2015. 6. 10.

지금껏 이런 킬러는 없었다!

 

<카이트>

 

강렬하다! 화끈하다! 독하다!

 

 

 

 

 

전대미문 섹시 킬러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카이트>가 화끈하고 강렬한 19금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수입/배급: ㈜누리픽쳐스 | 감독: 랄프 지만 | 출연: 사무엘 L. 잭슨, 인디아 아이슬리, 캘런 맥오리피 | 개봉: 6 11]

 

 

세기의 청순함에 도발적인 섹시미를 더하다!

올리비아 핫세 딸 인디아 아이슬리의 섹시킬러 변신!

<카이트> 파격적인 19금 예고편 대공개!

 

킬러 액션의 새 시대를 예고하며, 파격적이고 강렬한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카이트>가 도발적이고 매력적인 19금 예고편을 공개하며 남성 관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오는 14일 개봉을 확정한 <카이트>는 오직 부모님을 죽인 자를 향한 복수만을 꿈꾸며 살아가는 소녀 사와’(인디아 아이슬리)가 한 단계 한 단계 차갑게 복수를 완성해가는 과정을 스타일리쉬하고 섹슈얼하게 그려낸 범죄 액션영화다. 특별히 이번에 공개된 19금 예고편에서는 주인공 사와’(인디아 아이슬리)가 악당들이 향해 펼치는 통쾌하고 강렬한 액션 종합 선물 세트를 감상할 수 있다. 복수를 향한 집념 외에는 자신의 기억까지 포기한 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부모님을 죽인 원수들을 향한 복수를 치밀하고 잔인하게 완성해가는 사와’. 맨 몸 액션은 물론이고, 총과 각종 전술무기 심지어 주방의 조리도구들까지 섭렵하며 무시무시한 액션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액션 쾌감을 충족시킨다. 뿐만 아니라 예고편에서 공개된 평범을 거부하는 전대미문 섹시킬러 탄생! 끝까지 쫓아간다!” 라는 카피는 그녀가 선보일 강렬하면서도 섹시하고 도발적인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여기에 아버지의 동료 형사이자 사와의 조력자 역은 사무엘 L. 잭슨이 맡아 묵직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소화해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에서 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그리고 <위대한 개츠비>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아역으로 등장하며 훈훈한 외모는 물론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할리우드 꽃미남 배우 캘런 맥오리피가 기억을 잃은 사와의 오랜 친구 오부리로 등장하며 어떤 캐미를 보여줄 지 기대를 불러모은다.

 

 

화끈하고 파격적인 19금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카이트>는 오는 6 11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INFORMATION

 

       카이트(Kite)

수입/배급 ㈜누리픽쳐스

       독 랄프 지만

       연 사무엘 L. 잭슨, 인디아 아이슬리, 캘런 맥오리피

       르 범죄, 액션

러닝 타임 90

       611

      급 청소년 관람불가

 

SYNOPSIS

 

목표는 단 하나, 오직 복수를 위해 존재한다!

 

인신매매 카르텔의 두목 에미르에게 부모님을 잃고 홀로 남은 사와’(인디아 아이슬리).

고통스런 기억에서 벗어나기 위해 아빠의 직장 동료이자 경찰인 ’(사무엘 L. 잭슨)이 주는 앰플을 맞으며 하루하루를 버틴다. 약물의 부작용으로 부모님의 얼굴조차 제대로 기억하지 못하는 그녀가 기억하는 것은 단 하나, 오직 부모님을 죽인 자들을 향한 복수뿐!

 

인신매매 카르텔에 접근해 에미르를 만나기 위한 정보를 얻으며, 한 놈씩 복수를 해나가고, 마침내 에미르를 향한 복수를 완성하려는 순간, 상상조차 못했던 비밀이 드러나는데.

 

지금껏 없었던 전대미문 섹시킬러가 온다!

 

 

 

※영화에 대한 문의 사항은 ㈜누리픽쳐스(02-732-1895)로 연락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