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두근두근 허세 로맨스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극장판> 흔한 허세 로맨스가 아니다!

by 인생은 덕질 2014. 1. 26.

두근두근 허세 로맨스

<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극장판>

흔한 허세 로맨스가 아니다!

2병 세계는 모든 것이 상상 그 이상!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라!

 

 

흔히 볼 수 있는 안대, 3단 우산 등의 물건들이 2이라는 필터를 통해 보면 과연 어떤 모습일까? 오는 2 6일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극장판>(수입|배급: ㈜머스트씨무비)만 보면 관객들의 허를 찌르는 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학원 로맨스에 판타지 액션이?

칼라렌즈, 안대, 3단 우산, 심지어 국자까지 중2병 세계에서는 다르다!

제일 처음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부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더 끌어올린 본 예고편까지 베일이 벗겨질 때마다 영화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일반 관객들의 호기심도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학원 로맨스임에도 불구하고 예고편 속에서 판타지적인 장면들이 연이어 등장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들은 모두 영화 속 중심 소재인 2으로 연결된다. 극 중 심각한 중2병에 걸려있는 릿카의 경우, 늘 안대를 착용하고 있지만, 눈이 아픈 것이 아니다. 바로 자신의 오른쪽 눈은 사왕진안이라는 강력한 마법을 지니고 있다고 믿기 때문에 안대로 가리고 생활을 하는 것이다. 한쪽 눈에 칼라 렌즈를 한 채 24시간을 지내는 릿카는 중2병이 만들어낸 상상 속 마법 세계에서 살아간다. 늘 가지고 다니는 우산 역시 릿카에게는 평범한 물건이 아니다. “슈발츠 젝스 프로토 타입 MK – ll”라는 외우기도 힘든 이름이 붙여진 우산은 현실에서는 평범한 물건이지만, '릿카'의 상상 속에서는 자신보다 몇 배나 큰 무기로 변한다. ‘릿카마스터라 부르며 따라다니는 중2병 중학생 소녀 데코모리의 무기는 양 갈래로 묶은 머리로 루나틱 묠니르 크래셔라는 이름을 붙여 정신없이 휘두르지만, 현실에서는 그저 독특한 소녀의 이상한 행동으로 보여질 뿐이다. 이렇듯 <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극장판> 2의 시선으로 바라본 모든 것들은 단순한 물건이 아니라 모두 마법과 연결되며 관객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현실과 상상을 오가는 독특한 허세 로맨스!

<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극장판>만의 묘미에 흠뻑 빠져라!

과거 중2병이었던 사실을 잊고 싶은 고등학생 '유타'와 여전히 부끄러운 흑역사가 진행 중인 소녀 '릿카'가 중2병을 초월해 서로 좋아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극장판>은 극 중 인물들의 허세 넘치는 모습도 흥미롭지만, 2병을 통해 구축된 상상 속 세계가 영화적 재미를 더한다. 2병에 걸린 인물들이 보는 현실은 과연 어떤지 관객들이 직접 엿보는 듯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여기에 다양한 색채와 컴퓨터 작업으로 구현된 환상적인 마법과 판타지 액션 장면은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후반부로 갈수록 더욱 짙어지는 유타릿카의 로맨스 역시 현실과 상상을 오가는 설정들로 인해 더욱 흥미를 자아낸다. 서서히 서로에게 빠져드는 강렬한 감정은 마법 세계를 뒤흔들만큼 큰 영향을 끼치기도 하고, 결국 마음을 확인한 유타릿카의 데이트는 상상이 더해져 더욱 달콤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한다. 이렇듯 중2병의 세계를 독특하게 시각으로 그려낸 <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극장판>은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완전히 사로잡을 것이다.

 

 

과거 중2병이었던 사실을 잊고 싶은 고등학생유타와 여전히 부끄러운 흑역사가 진행 중인 소녀릿카가 중2병을 초월해 서로 좋아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두근두근 허세 로맨스 <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극장판>26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극장판

원제        小鳥遊六花 劇場版 中二病でもがした

장르        두근두근 허세 로맨스

감독        이시하라 타츠야

원작        토라코

제작        교토애니메이션

수입/배급   ㈜머스트씨무비

러닝타임    97

등급        전체관람가

개봉        20142 6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hu2movie

 

 

SYNOPSIS

 

잊고 싶은 흑역사를 멀리 떨쳐버리고 싶은 소년,

2에 걸린 소녀를 사랑하게 되다?!

 

중학교 시절, 스스로 다크 플레임 마스터라 부를 정도로 심각한 2을 앓았던 유타는 자신의 흑역사를 모두 정리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고교 생활을 시작한다. 하지만 등교 첫날부터 유타앞에 한쪽 눈을 안대로 가린 릿카가 등장해 난데없이 입 밖으로 꺼내기도 민망한 유타의 과거를 떠벌리며 당황하게 만든다. ‘유타는 직감적으로 릿카2에 걸려있음을 알게 되고 되도록 그녀를 피해보려 하지만, 계속해서 얽히게 된다. 동급생인 것은 물론 이웃사촌인 둘은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게 되고, 결국 서로에 대한 마음도 점차 깊어지는데...

 

릿카를 좋아하게 된 유타’, 과연 그녀의 2까지 사랑할 수 있을까?

조금 특별한 두근두근 허세 로맨스가 펼쳐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