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2015년 프랑스 박스오피스 1위, 733만 돌파 <미라클 벨리에> 세자르 영화제 신인여우상 수상 음악영화

by 인생은 덕질 2015. 5. 28.

2015년 프랑스 박스오피스 1, 733만 돌파

40회 세자르 영화제 신인여우상 수상

파리를 향한 첫 번 째 오디션

라클 벨리에

<비긴 어게인><위플래쉬> 이을 음악영화

 

 

 

 

전설적인 프랑스 샹송부터 디스코 팝까지 다채로운 사운드 트랙으로 무장한 <미라클 벨리에>(수입/배급: ㈜영화사 진진)가 제목을 변경하고 8월 국내 개봉을 확정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음악, 감동, 유머, 리얼 흥행요소는 모두 모였다!

<미라클 벨리에> 8월 국내 개봉 확정하며 기대감 고조!

 

프랑스의 아카데미라 불리는 제40회 세자르 영화제에서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미라클 벨리에>가 제목을 확정 짓고 8월 개봉을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미라클 벨리에>는 청각장애인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유일하게 들을 수 있는 고등학생 폴라가 우연히 노래에 재능을 발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적재적소의 유머와 후반부 진한 감동으로 담아내 작년 프랑스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화제작이다. 무엇보다 프랑스의 인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 프랑스 시즌2>에서 준우승을 하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루안 에머라가 영화 속 등장하는 노래를 직접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인답지 않은 호연을 펼쳐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휩쓸며 주목을 받았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악영화 <비긴 어게인><위플래쉬>의 흥행돌풍을 잇는 영화로 8월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올 여름 극장가에 음악 열풍을 불러일으킬 <미라클 벨리에>20158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미라클 벨리에(La Famille Bélier)

감독: 에릭 라티고

출연: 루안 에머라, 카린 비야, 프랑소와 다미엔, 에릭 엘모시노

장르: 드라마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

개봉일: 2015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