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원작 만화 65주년 기념 <스누피 : 더 피너츠 무비>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강아지를 만난다

by 인생은 덕질 2015. 5. 26.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2015 123D개봉확정!

탄생 65년 만에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강아지를 만난다!

 

 

 

전세계인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준 귀여운 강아지와 아이들의 우정을 선보인 만화피너츠’. 우리나라에선 스누피로 더 잘알려진 만화가 2015 12,탄생65년 만에 3D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로 재탄생 된다. (수입/배급: 20세기폭스코리아)

 

2015 12, 모두가 행복해지는 3D 애니메이션 탄생!

원작의 분위기 고스란히 살린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12월 개봉 확정

 

<아이스 에이지>, <리오>시리즈 제작진이 참여한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12월 개봉을 확정했다. 1950년 원작자 찰스 M. 슐츠의 경험을 토대로 어린이와 강아지를 등장인물로 삼아 동명의 원작 만화를 연재한 지 올해로 65주년을 맞아 3D로 재탄생 되는 것이다. 원작 만화는 1950 10월부터 원작자가 세상을 떠난 다음 날인 2000 2월까지연재되어 큰 사랑을 받았다.특히 어린이 찰리 브라운과 강아지 스누피의 우정은 전세계인에게 꿈과 희망, 감동을 안겼다.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3D로 탄생하게 된 계기에는 원작자 유가족의 적극적인 지원이 한 몫 했다. 오랫동안 만화의 영화화를 거절해왔던 유가족은 <아이스 에이지 4: 대륙 이동설>의 감독 스티브마티노의 제안을 심사숙고 끝에 수락했다. 최근 LA타임즈와 찰스 M. 슐츠의 미망인 지니 슐츠의 인터뷰에서 영화 제작의 배경을 엿볼 수 있다. 그녀는예전에 부모와 아직 글을 읽지 못하는 어린아이들을 하나로 만들어준 것들이 이제는 사라지고 없다. 어쩌면 하나의 시대를 잃은 것이다. 모든 것이 너무도 빨리 돌아간다. 해를 거듭할수록 속도가 더 빨라지고 사람들은 새로운 것만 찾는다.” 65년이 지난 현재, 다시 한번 명작 만화를 전세계인에 선물하고픈 마음을 전했다.

 

감독 역시 엄청난 역사가 깃든 유산을 망가뜨리지 않고 지켜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요즘 아이들은 극장에서 영화로 자신들의 친구를 만난다. 따라서, 반세기 넘게 사랑 받아온 캐릭터들을 바꾸지 않으면서도 새롭게 보여줘야 할 책임을 느낀다.”고 전했다.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캐릭터 만화가 첫 3D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하는 만큼 영화에는 스티브마티노 감독과 블루스카이 스튜디오를 비롯해 최고의 제작진이 대거 참여했다. 5월 개봉작<스파이>2016년 개봉예정인 여성판<고스트버스터즈>의 감독 폴 페이그가 총괄 프로듀서를, <겨울왕국>의 작곡가 크리스토퍼벡이 음악을 맡았다. 또한 다양한 현대 뮤지컬 음악가들이 영화에 참여해 눈과 귀가 즐거운 3D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인이 사랑해온 명작 만화가 새로운 시리즈로 재탄생해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오는 겨울 2015 12월 큰 꿈을 안고 대한민국에 상륙한다.

 

 

  

 

ABOUT MOVIE

n  제목: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n  원제: The Peanuts Movie

n  제작: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 (<아이스 에이지><리오>)

n  수입 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n  감독: 스티브마티노 (<아이스 에이지 4: 대륙이동설>

n  원작: 찰스 M. 슐츠‘The Peanuts’

n  음악: 크리스토퍼벡 (<겨울왕국>)

n  국내개봉: 2015 12월 예정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문의_ 호호호비치(02-566-78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