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사라진 도시 폼페이 <폼페이: 최후의 날> 사상 최대의 화산 폭발!

by 인생은 덕질 2014. 1. 10.


 

폼페이: 최후의 날

 

 

사상 최대의 화산 폭발!

사라진 도시, 전설이 된 사랑이 깨어난다!

2 20일 전세계 최초 개봉!

 

 

 

 

거대 도시를 사라지게 만든 79년 폼페이 대규모 화산 폭발을 다룬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 <폼페이: 최후의 날>이 오는 220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짓고 압도적인 스케일과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W. S. 앤더슨 / 배우: 킷 해링턴, 에밀리 브라우닝, 키퍼 서덜랜드, 캐리 앤 모스 / 수입: D&C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폼페이: 최후의 날>, 220일 전세계 최초 개봉 확정!

사라진 도시 폼페이,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사랑이 공개된다!

압도적 스케일, 스펙터클한 액션, 드라마틱한 스토리로 2014년 최고의 재난 블록버스터 예고!

 

오는 2 20일 개봉 예정인 영화 <폼페이: 최후의 날>은 사상 최대의 화산 폭발로 모든 것이 사라진 도시 폼페이의 마지막 날,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사랑을 다룬 재난 블록버스터다.

고대도시 폼페이는 A.D. 79년 베수비오 화산의 대폭발로 수많은 사망자와 막대한 피해를 입히며 역사 속으로 사라졌다가 1592년 화산재에 묻혔던 유적들이 발견되면서 다시 세상의 관심을 끌게 됐다. 이때 발굴된 유적 중 남녀가 서로를 껴안고 있는 이른바 인간 화석에서 모티브를 얻은 <폼페이: 최후의 날>은 가장 화려했으나 화산 폭발로 인해 하루 만에 영원히 사라진 폼페이를 배경으로 노예출신 최고의 검투사 마일로와 폼페이 영주의 딸 카시아의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다룬 작품이다.

 

2014년 첫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 <폼페이: 최후의 날> <타이타닉>, <투모로우>의 특수효과 팀과 <2012>의 시각 효과팀이 참여해 상류 귀족들의 휴양 도시로 유명했던 폼페이의 화려한 모습과 베수비오 화산 폭발을 생생하고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또한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를 탄생시킨 장본인이자 <삼총사 3D>를 연출하며 액션과 사극에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폴 W.S. 앤더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강렬한 액션 연출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드라마 [왕좌의 게임]존 스노우역으로 큰 인기를 얻은 킷 해링턴이 주인공 마일로역을 맡아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청순한 외모와 우아한 분위기의 에밀리 브라우닝이 카시아로 열연을 펼친다. 이 외에 드라마 [24]잭 바우어로 유명한 키퍼 서덜랜드와 <매트릭스> 시리즈의 헤로인 캐리 앤 모스 등이 참여해 영화에 무게를 더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거대한 화산 폭발의 순간과 맹렬한 기세로 분출하는 용암, 검은 화산재가 도시를 덮치기 직전의 위태로운 상황을 압도적인 비주얼로 담아내고 있다. 또한, 절체절명의 순간에서 서로를 껴안은 채 뜨겁게 키스하는 연인의 모습은 피할 수 없는 대재난 속에서 펼쳐질 아름다운 러브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상 최대의 화산 폭발로 모든 것이 사라진 폼페이의 마지막 순간,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사랑을 다룬 초대형 재난 블록버스터 <폼페이: 최후의 날>은 오는 2 20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Synopsis]

사상 최대의 화산 폭발!

가장 화려했으나, 단 하루 만에 지도에서 사라진 도시폼페이’!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전설의 사랑이 깨어난다!

 

[Information]

1. 제목: <폼페이: 최후의 날>

2. 원제: POMPEII

3. 감독: W. S. 앤더슨

4. 출연: 킷 해링턴, 에밀리 브라우닝, 키퍼 서덜랜드, 캐리 앤 모스

5. 수입: D&C엔터테인먼트

6.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7. 개봉: 2014 2 20,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

8. 페이스북: www.facebook.com/dncent   

9. 트위터 : www.twitter.com/DNCent

 

 

 

시간이 멈춰버린 도시, 폼페이

 

이탈리아 남부 나폴리만 연안에 있던 고대도시 폼페이는 로마 상류계급의 휴양지이자 무역이 활발했던 아름다운 항구 도시이다.

79 8 24, 베수비오 화산의 대폭발로 발생한 약 4m 높이의 화산재가 순식간에 폼페이 시가지를 덮쳤고, 18시간 후 폼페이는 수천 명의 사망자와 천문학적 규모의 피해를 기록하며 지도 상에서 사라진 도시가 되었다.

 

이후 1592년 인간 화석이 발견되면서 역사에서 퇴장했던 폼페이가 다시 등장한다. 1748년부터 본격적인 발굴 작업이 시작되어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현재는 도시의 약 5분의 4가 모습을 드러낸 상태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