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왕 위의 왕

<간신>

주지훈-김강우-임지연

성년의 날 축하 셀카 영상 공개!

 

 

2015년 가장 강렬한 화제작 <간신>(제작: 수필름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5월 18일(월)  성년의 날을 맞아 주지훈-김강우-임지연이 함께한 성년의 날 축하 셀카 영상을 공개했다.

 

 

 

올해 성년을 맞은 새내기 성인들에게 보내는

주지훈-김강우-임지연의 특별한 축하 메시지!

 

연산군 11, 1만 미녀를 바쳐 왕을 쥐락펴락하려 했던 희대의 간신들의 치열한 권력 다툼을 그린 영화 <간신>이 5월 18일(월) 성인이 된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성년의 날 축하 셀카 영상을 공개했다.   

 

“5월 18일이 무슨 날인지 아세요?”라는 주지훈의 물음으로 시작된 이번 영상은 김강우의 “그럼요 성년의 날이잖아요”라는 대답과 함께 세 배우가 입을 모아 “여러분 축하합니다”를 외치며 성인이 된 관객들을 축하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시작된다.

 

매년 5월 셋째주 월요일에 지정된 기념일인 성년의 날은 갓 스물 한 살(만 열 아홉 살)이 된 젊은이들이 진정한 성인이 되었음을 알리는 날이다. 그런 의미에서 성인들만 볼 수 있는 영화 <간신>이 준비한 축하 셀카 영상은 그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셀카봉을 든 김강우가 “성년의 날 선물로 뭐가 좋을까요?”라고 묻자 임지연과 주지훈은 각각 “향수가 있죠”, “장미꽃과 키스도 있죠”라며 차례로 대답하고, 김강우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영화 <간신>이 있습니다”로 대미를 장식한다. 진정한 성인이 된 여러분 극장으로 오셔서 당당히 영화 <간신> 보십시오라며 주지훈은 관객들을 초대하고, 세 배우가 함께 영화 <간신>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관객들을 향해 손을 흔들며 이번 영상은 마무리된다.

 

 

배우들의 셀프 카메라 형식으로 제작되어 더 특별한 성년의 날 축하 셀카 영상을 공개한 영화 <간신>은 오는 521일 개봉한다.

 

 

 

 

    About Movie

1. 제목: 간신

2. 감독: 민규동

3. 출연: 주지훈, 김강우, 천호진, 임지연, 이유영, 차지연, 전여빈

4. 제작: 수필름

5.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6. 개봉: 2015년 5월 21일

 

 

 

 

 



댓글
댓글쓰기 폼
1 ··· 916 917 918 919 920 921 922 923 924 ··· 1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