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리틀 포레스트2: 겨울과 봄> 유이 밴드 플라워플라워가 참여한 OST

by 인생은 덕질 2015. 5. 13.

 

리틀 포레스트 2

: 겨울과 봄

일본 포털 사이트 Yahoo GYAO 120만 번 재생이라는 경이로운 스코어

<태양의 노래> '유이'의 밴드

FLOWER FLOWER 사계절 OST

 

 

 

 

개봉 전 뜨거운 반응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리틀 포레스트 2: 겨울과 봄>(수입/배급: ㈜영화사 진진)이 엔딩크레딧에 숨겨진 비밀과 함께 <태양의 노래> 유이의 밴드 Flower Flower의 사계절 OST로 주목 받고 있다.

 

<태양의 노래> 유이의 밴드 플라워플라워가 참여한

()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OST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2번의 엔딩크레딧 화제만발!

 

<리틀 포레스트: 여름과 가을>에 이어 <리틀 포레스트2:겨울과 봄> 역시 두 번의 엔딩크레딧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모은 <태양의 노래> 유이가 속한 밴드 Flower Flower의 삽입곡이 눈길을 끌고 있다.

 

 

<리틀 포레스트> 사계절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삽입된

Flower Flower 앨범 []

 

 

모리 준이치 감독 <중력 피에로>의 프로듀서이자, <태양의 노래><도라에몽:스탠바이미><기생수> 등 일본 대표 프로듀서인 모리야 케이이치로가 참여한 <리틀 포레스트>는 이 인연으로 <태양의 노래> 히로인이었던 유이의 밴드 플라워 플라워와 사계절에 맞는 OST를 제작했다. <리틀 포레스트> 엔딩크레딧에 포함된 플라워 플라워, 여름, 가을, 겨울 프로모션 비디오는 일본 포털 사이트 Yahoo GYAO에서 120만 번 재생이라는 경이로운 스코어를 기록하기도 했다. 각 계절에 맞는 감성과 이치코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이번 겨울과 봄편에는 겨울 편이 끝난 후의 엔딩크레딧에서 이라는 곡이, 편이 끝난 후의 엔딩크레딧에서는 이라는 곡이 흘러나와 영화의 재미를 더했다.

 

<리틀 포레스트: 겨울과 봄>은 전편에 이어 엄마와의 추억이 어려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제철 재료로 만든 웰메이드 가정식 요리들로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충족시킨다. 또한 갑자기 자기 곁을 떠나간 엄마의 편지로 인해 코모리에서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되면서 중대한 결심을 하게 되는 이치코가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침내 사계절의 완결판을 알리는 <리틀 포레스트 2: 겨울과 봄> 2015 514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리틀 포레스트: 겨울과 봄 (Little Forest: winter&spring)

감독: 모리 준이치

출연: 하시모토 아이, 마츠오카 마유 등

장르: 슬로우 푸드 라이프

러닝타임 : 120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

개봉일: 2015 5 14

 

Synopsis

도시에서 불현듯 고향인 코모리로 돌아온 이치코는 낯익은 필체의 편지를 받는다. 바로 몇 년 전 갑자기 사라졌던 엄마가 보내온 것. 편지를 읽고 난 후에도 한참 동안 자신이 무엇으로부터 도망쳐 온 것인지 계속 모른 척 하던 이치코는 어느 날 문득, 엄마는 왜 떠났는지 그리고 자신은 왜 고향으로 오게 되었는지 어렴풋이 깨닫게 된다. 코모리에 정착하지 않기 위해 애써왔던 이치코는 중대한 결심을 하게 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