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사랑해, 리우> 리우데자네이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11가지 에피소드

by 인생은 덕질 2015. 5. 7.

 

삼바와 정열이 넘치는 브라질에서의 환상여행

 

<사랑해, 파리> <뉴욕 아이 러브 유>를 잇는 러브스토리!

 

 

<사랑해, 리우>

 

 

12회 서울환경영화제 개막작

 

 

 

 

 

브라질의 도시 리우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열정의 이야기 <사랑해, 리우>(수입/배급: ㈜영화사 진진)가 제12회 서울환경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오늘 처음으로 국내 관객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부터 다른 사랑을 꿈꾸는 연인까지!

<돈의 맛> 임상수, <그레이트 뷰티> 파올로 소렌티노 감독 등

역대 도시 시리즈 중 역대 최강 감독 라인업

영화계의 거장들이 선사하는 각양각생 11가지 에피소드!


12회 서울환경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사랑해, 리우> <사랑해, 파리>(2006), <뉴욕 아이 러브 유>(2010)를 잇는 세 번째 도시 시리즈로 브라질의 환상의 도시 리우데자네이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11가지 에피소드를 담은 옴니버스 영화이다.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에피소드가 영화를 보는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아름다운 리우의 광활한 자연의 시각적 황홀경을 안겨주는 것은 물론이고 이전의 영화가 도시를 다루는 방식과 달리 다채로운 리우의 매력을 새롭게 보여주어 시선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 <나의 절친 악당들><돈의 맛><하녀> 등 칸 영화제가 사랑한 임상수 감독과 <그레이트 뷰티>로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한 파올로 소렌티노 등 국제영화제에서 일찍이 젊은 거장의 반열에 올라 최고의 연출력을 자랑하는 감독들이 작품에 참여해 영화적 완성도를 탄탄히 받쳐준다. 또한 프랑스 대표 배우 뱅상 카셀, 브라질의 국민배우 페르난다 몬테네그로를 비롯하여 바네사 파라디, 에밀리 모티머, 라이언 콴튼 등 이름만 들어도 쟁쟁한 배우들이 참여해 열정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사랑이 꽃피는 도시 리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한 여름 밤의 천일야화 <사랑해, 리우>2015년 하반기 국내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사랑해, 리우(Rio, I Love You)

감독: 임상수, 파올로 소렌티노, 나딘 라바키, 존 터투로, 카를로스 살다나, 스티븐 엘리어트, 페르난도 메이렐레스, 길예르모 아리아가, 호세 파딜라, 엔드류차 웨딩턴, 빈센트 아모림

출연: 뱅상 카셀, 페르난다 몬테네그로, 에밀리 모티머, 바네사 파라디, 라이언 콴튼

러닝타임: 109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

개봉: 2015년 하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