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써니> <7번방의 선물>을 잇는 국민코미디 <수상한 그녀> 마성의 그녀, 스무살 할매 심은경의 남자들! 박인환 – 이진욱 – 진영(B1A4)

by 인생은 덕질 2014. 1. 9.

 

<수상한 그녀>

 

 

 

마성의 그녀, 스무살 할매

 

심은경의 남자들!

 

박인환 이진욱 진영(B1A4)

 

'수상한 4각 관계' 스틸 공개!

 

 

 

<써니> <7번방의 선물>을 잇는 국민코미디 <수상한 그녀>[감독: 황동혁/ 제작: ㈜예인플러스/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가 마성의 그녀, 스무살 할매 심은경의 남자들을 공개했다.

 

 

 

내가 달라져야혀. 나도 젊어지는 수밖에 없어

이 시대의 마지막 순정남이자 소울 메이트! 남자 1호 박인환  

먼저 관록의 배우 박인환이 맡은 남자 1 '박씨'는 어릴적 오말순의 집에서 종살이를 시작하며 오랜 시간 말순 아씨곁을 지켜 온 이 시대의 마지막 순정남이자, 칠순 할매에서 스무살 꽃처녀가 된 그녀의 비밀을 알고 있는 유일한 남자다. 가출인지 납치인지 알 수 없는 말순의 행방불명에 가족들보다 더 오매불망 아씨를 걱정하고 마지막까지 아씨의 비밀과 마음을 지켜주는 남자 중의 남자 역을 통해 여심을 흔든다. 극 중 스쿠터를 타는 장면은 물론, 8피트 파도가 덮치는 위험천만한(?) 워터 파크 장면까지 완벽 소화해 낸 박인환은 오매불망 '두리'만을 바라보는 진정한 로맨티스트의 면모를 선보이며 2014년 순정남의 아이콘 등극을 예고한다.  

 

 

 

두리씨는 어떤 스타일의 남자 좋아해요?”

외모, 능력 다 갖춘 훈남 PD! 남자 2호 이진욱

자타공인 훈남 배우 이진욱이 맡은 방송국 PD '승우' '요즘 여자들과는 완전 다른, 아날로그적인 '두리'의 치명적인 매력과 소울이 담긴 노래 실력에 반해 그녀의 데뷔 무대를 만들어주는 인물이다. 오직 아들 '현철(성동일)'만을 바라보며 잡초처럼 끈질긴 인생을 살아 온 '두리'에게 처음으로 가슴 떨리는 감정을 느끼게 한다. 매력적인 미소와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 그리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2% 부족한 허당 매력까지 선보인 이진욱은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에서 또 한번 여심을 뒤흔들 예정이다.  

 

 

 

너 진짜 정체가 뭐냐?”

풋풋함으로 승부하는 반지하 밴드 리더! 남자 3호 진영(B1A4)

대세 연기돌 계보를 이을 진영(B1A4)이 연기하는 반지하 밴드 리더 '지하'는 실버 카페에서 노래하는 '두리'를 보고 한 눈에 반한다. '두리'가 자신의 할머니라는 사실을 꿈에도 모른 채 조금씩 풋풋한 감정을 품게 되면서 '승우'와 그녀의 사이를 남몰래 질투하기도 한다. 실제 자신이 속해 있는 보이 그룹 B1A4의 리더이기도 한 그는 가수 활동을 하며 다져진 화려한 무대 매너는 물론, 훈훈한 외모와 당찬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20, 30, 그리고 70대까지 연령불문, 남심(男心)을 사로잡은 치명적 매력의 그녀 '오두리'의 속마음은 과연 누구에게로 향해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펼칠 유쾌한 러브라인은 오는 1 22, <수상한 그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진심을 불어넣는 눈빛, 신통방통 기막힌 여배우의 탄생

영화저널리스트 백은하

 

<7번방의 선물>에 견줄 만한 가족코미디

리뷰스타 신소원 기자

 

배우들의 내공 넘치는 연기, 모처럼 주변을 돌아보게 만드는 이 영화의 힘!

스포츠월드 한준호 기자

 

94년 생으로는 믿기지 않은 심은경의 연기력!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웃음과 감동의 설 연휴 맞춤형 코미디

유니온프레스 원호성 기자

 

이제 막 20대가 된 여배우가 영화를 완전히 장악한다

익스트림 무비 김종철 편집장

 

빵빵 터지는 심은경, 걸쭉한 사투리 난리 났네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Synopsis

"스무살 꽃처녀가 된 칠순 할매의 빛나는 전성기가 시작된다!"

아들 자랑이 유일한 낙인 욕쟁이 칠순 할매 오말순(나문희分)은 어느 날, 가족들이 자신을 요양원으로 독립(?)시키려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사실을 알게 된다. 뒤숭숭한 마음을 안고 밤길을 방황하던 할매 말순은 오묘한 불빛에 이끌려청춘 사진관으로 들어간다. 난생 처음 곱게 꽃단장을 하고 영정사진을 찍고 나오는 길, 그녀는 버스 차창 밖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오드리 헵번처럼 뽀얀 피부, 날렵한 몸매... 주름진 할매에서 탱탱한 꽃처녀의 몸으로 돌아간 것!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는 자신의 젊은 모습에 그녀는 스무 살오두리가 되어 빛나는 전성기를 즐겨 보기로 마음 먹는데...

 

 

*Information

제목: 수상한 그녀 (Miss Granny)

장르: 휴먼 코미디

감독: 황동혁 <도가니><마이 파더>

출연: 심은경, 나문희, 박인환, 성동일, 이진욱, 김현숙, 황정민, 김슬기, 진영(B1A4)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예인플러스

크랭크인: 2013 7 10

크랭크업: 2013 10 13

개봉: 2014 122

러닝타임: 124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홈페이지: http://flowerhalmae.interest.me

페이스북: facebook.com/flowerhalmae2013

트위터: twitter.com/flowerhalma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