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구스 반 산트의 <씨 오브 트리스> 제68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by 인생은 덕질 2015. 4. 20.

 

<씨 오브 트리스>

 

68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천만배우 <인터스텔라> 매튜 맥커너히의 선택!

 

구스 반 산트의 감동 대작!

 

 


 

매튜 맥커너히, 나오미 왓츠, 와타나베 켄 주연의 구스 반 산트 감독 신작 <씨 오브 트리스>2015년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했다. [감독: 구스 반 산트 | 주연: 매튜 맥커너히, 나오미 왓츠, 와타나베 켄 | 수입: ㈜수키픽쳐스]

 

2015년 제68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확정!

이 시대의 거장 구스 반 산트 감독과 <인터스텔라> 매튜 맥커너히의 감동 기대작!

완벽한 캐스팅! 미국-영국-일본 대표 배우들의 명연기가 펼쳐진다! 

 

구스 반 산트 감독의 신작 <씨 오브 트리스>가 오는 5 13일 개최하는 제 68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을 확정 지었다. <인터스텔라>의 흥행으로 천만 배우에 등극한 매튜 맥커너히가 선택했기에 더욱 주목을 받는 이 작품은 실제 일본에 존재하는 일명 자살숲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감동 스토리이다. 2014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으로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를 비롯한 각종 시상식의 남우주연상을 휩쓸었던 매튜 맥커너히는 이번 작품에서 삶의 의미를 잃은 남자로 등장, 과연 칸영화제와도 깊은 인연을 맺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의 아내 역은 <킹콩><버드맨>등에 출연해 온 할리우드의 연기파 여배우 나오미 왓츠가 맡았으며 여기에 <라스트 사무라이><인셉션> 등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일본 국민배우 와타나베 켄이 합류해 매튜 맥커너히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예술영화와 상업영화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이 시대의 거장 구스 반 산트 감독은 2003년 황금종려상 및 감독상, 2007 60주년 특별상을 수상하고, 2011주목할 만한 시선부문 개막작에 선정되는 등 칸영화제와 깊은 인연을 맺어 왔다. 그는 <씨 오브 트리스>를 통해 두 번째 황금종려상에 도전하게 되었다.

 

68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한 <씨 오브 트리스> 2015년 연말에 국내 개봉 예정이다.

 

 

ABOUT MOVIE

l  제목: 씨 오브 트리스(원제: The Sea of Trees)

l  감독: 구스 반 산트

l  주연: 매튜 맥커너히, 나오미 왓츠, 와타나베 켄

l  수입: ㈜수키픽쳐스

 

댓글